취업 준비생들이 기다리던 주요 대기업들의 신입 채용이 시작됐다.

먼저 네이버에서 ‘팀네이버’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Tech(SW개발·인프라·보안·Tech Management), Service&Business(광고상품/플랫폼·커머스·콘텐츠·파트너컨설팅), Design, Corporate(Communication·Finance·HR·Marketing)이다. 

지원자격은 2025년 2월 이내 졸업 예정인 학/석사 또는 유관 경력 1년 미만의 기졸업자이다. 유관 경력 1년 이상인 경우 지원이 불가하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오는 3월 18일(월) 오전 11시까지 받는다.

삼성에서 2024년 상반기 3급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계열사는 삼성전자(DX/DS), 삼성디스플레이, 삼성전기, 삼성SDI, 삼성SDS, 삼성전기, 삼성물산(상사·패션·건설·리조트), 삼성생명, 삼성증권, 삼성자산운용, 삼성중공업, 삼성엔지니어링, 호텔신라, 제일기획, 에스원,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바이오에피스, 삼성웰스토리, 삼성글로벌리서치, 삼성화재 등이다. 

모집 직무와 자격은 계열사마다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삼성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3월 18일 오후 5시까지 서류를 받는다.

포스코, 포스코인터내셔널에서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포스코에서는 생산기술, 설비기술, 공정기술, 환경, 안전/보건, 마케팅, 구매(원료·설비자재·협력계약), HR/총무를 채용하고, 포스코인터내셔널에서는 영업, 선박연료사업, 시추 엔지니어를 채용한다. 

현재 포스코 선배 사원에게 직접 직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랜선 리쿠르팅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 또한 캠퍼스 리쿠르팅도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3월 25일 오후 3시까지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CJ그룹에서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계열사는 CJ제일제당, CJ FEED&CARE, CJ대한통운, CJ ENM(엔터테인먼트/커머스), CJ올리브영, CJ올리브네트웍스 등이다. 

서류마감일이 계열사별로 상이하다. CJ올리브영은 3월 26일(화) 오후 6시,  CJ제일제당· CJ FEED&CARE·CJ ENM(엔터테인먼트)은 3월 31(일) 오후 11시, CJ ENM(커머스)은 4월 1일(월) 오후 2시, CJ대한통운은 4월 1일(월) 오후 3시, CJ올리브네트웍스 4월 1일(월) 오후 6시까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