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이 제트크루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11일까지 알바몬을 방문해 제트크루로 가입 또는 활동하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와 알바몬이 마련한 한정판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사진=알바몬
사진=알바몬

'제트크루'란 빠르고 정확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매칭을 위해 알바몬이 선보인 '알바몬 제트'의 구직자 대상 서비스다. 알바 구직자가 제트크루에 등록하면 위치와 스케줄에 기반해 일자리를 확인할 수 있고, '시급 높은 알바', '초보 가능 알바' 등 원하는 조건에 맞는 맞춤형 채용정보를 추천받아 지원할 수 있다.

알바몬은 알바생들이 제트크루를 통해 원하는 일자리를 보다 손쉽게 찾고 지원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제트크루, 선물이 도착했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트크루로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네이버페이 1만원권(100명) 또는 잡코리아 드림즈 크루 캐릭터 파츠가 박힌 고급 △슬리퍼 세트(100명)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신규 제트크루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이미 제트크루로 가입한 회원이라면 이벤트 기간동안 알바몬에 접속만 해도 △네이버페이 1만원권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알바몬 PC와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경품 당첨자는 4월 18일 알바몬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