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의 체험형 전시가 열띤 반응을 이끌고 있다.

샤이니 키는 지난 9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성수동 플랜트란스 플래그쉽에서 ‘Mr. Freak’s Lab : Sweet Escape’를 진행한다.

‘Sweet Escape’는 스토리 형식의 디지털 콘텐츠와 함께 디저트 연구소에 숨겨진 특별한 비밀을 체험객들이 연구소의 인턴이 돼 파헤쳐 보는 체험형 무료 전시다.

전시관 입구부터 대형 복실이 오브제가 체험객들을 맞이하며, 1층부터 2층까지 트렌디하고 다채로운 카테고리로 가득 채워진 고퀄리티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키 솔로 앨범 ‘BAD LOVE(배드 러브)’, ‘Gasoline(가솔린)’, ‘Killer(킬러)’, ‘Good & Great(굿 앤 그레이트)’를 형상화한 감각적인 공간 연출과 체험객들이 직접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각 공간별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흥미를 배가했다.

미션을 완료한 체험객들에게는 다양한 리워드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 중이며, 2층 ‘Good & Great’ 존에서는 행사 기간 중 ‘Sweet Escape’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각종 한정판 굿즈는 물론, ‘Sweet Escape’ 테마의 다양한 디저트류를 만나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현장 곳곳에 화려한 조명과 연출이 가미된 이색 포토존과 스마일미 앱과 함께 하는 복실이 스티커 프레임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한편 ‘Sweet Escape’는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무료로 진행되며, 멜론 티켓을 통해 온라인 사전 예약과 현장 방문 예약이 가능하다. 

사진=다날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