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이 ‘천국 어택 간식 대항전’을 실시하고 상위 10개 대학교에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사진=알바천국
사진=알바천국

온라인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대학교 10곳에 알바천국이 직접 방문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알바천국의 대표 프로모션이다. 지난해에는 약 4만명의 대학생이 참여해 누적 투표수 21만 건 이상을 기록했으며 득표수 1위를 차지한 숙명여자대학교(약 3만표)를 비롯해 총 141개 대학교가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온라인 투표는 오는 4월 14일까지 알바천국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 서울∙경기∙인천 소재 대학생이라면 알바천국 로그인 후 누구나 투표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학교를 선택하고, 매일 1회씩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알바천국 이력서를 보유하고 있을 시 이벤트 기간 내 총 1회의 추가 투표 기회가 주어진다.

내가 투표한 ‘우리 학교’의 득표 현황과 전체 학교의 득표 순위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투표 결과 최종 득표수 상위 10개 대학교에는 5월 중 알바천국이 직접 찾아가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학교당 500명에게 ‘모스버거+콜라 세트’ 간식을 증정하며, 알바천국의 공식 캐릭터 ‘꾸기’의 ‘스페셜 굿즈’도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