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가 한국임상영양학회·대한연하장애학회와 함께 ‘뉴케어 레시피북’ 2종을 선보인다. ‘뉴케어 요리 레시피’와 ‘뉴케어 토로미퍼펙트로 먹고 마시는 행복 레시피’로 구성됐다.

환자와 고령자들의 영양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식품영양학과 교수 및 상급종합병원 영양사 등 식품전문가들과 협업해 뉴케어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법을 수록했다.

‘뉴케어 요리 레시피’는 암환자·고령자 등 영양보충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영양관리 팁부터 든든한 한끼 식사·간식까지 뉴케어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활용한 25가지 레시피를 소개한다. 레시피별로 주요 영양 성분과 3대 영양소(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구성비까지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어 몸 상태에 적합한 식단을 짜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뉴케어 토로미퍼펙트로 먹고 마시는 행복 레시피’는 연하곤란 환자의 목 넘김을 도와주는 점도증진식품인 토로미 퍼펙트를 활용한 요리 책자다. 연하곤란 식이에 대한 기초 지식부터 조리법, 조리기구까지 연하식 준비에 필요한 내용을 상세히 담았다. 연하곤란 환자들이 먹는 즐거움을 되찾을 수 있도록 30가지의 레시피를 밥·죽·면 등의 주식부터 반찬·간식류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뉴케어 레시피북’ 2종은 상급종합병원 영양 상담실에 배포돼 환자들의 식단 상담에 활용될 예정이다. 또 대상웰라이프의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도 레시피북을 기반해 뉴케어를 건강한 먹거리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해 나갈 예정이다. 일부 레시피는 영상으로 제작해 대상웰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사진=대상웰라이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