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가 LA 다저스 소속의 오타니 쇼헤이를 올해도 광고 모델로 기용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

사진= 데코르테
사진= 데코르테

데코르테의 대표 세럼으로 자리 매김한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과 오타니 쇼헤이의 만남은 각 분야에서 인정받는 대표 세럼과 대표 선수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베스트셀러 ‘리포솜 세럼’은 출시 이후 30년이 넘은 현재까지 전세계 소비자로부터 각별한 사랑을 받으며 대표 세럼으로 부동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세럼으로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부스팅 효과뿐만 아니라 한 방울에 1조 개의 다중층 바이오 리포솜 캡슐이 담겨있어 하루 종일 유지되는 강력한 수분감을 제공한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이라 사계절 모두 사용 가능하며 안티에이징 케어에도 뛰어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오타니 선수와 함께 ‘영감의 원천이자 한계에 도전하는 힘’을 테마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 ‘리포솜 세럼’ 75ml 구매 시 100명 한정으로 오타니의 사인이 프린트 된 데코르테 페이스 타올을 증정한다. 이외 신규 고객들을 위한 ‘리포솜’ 체험 샘플 증정 등 백화점 ‘데코르테’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