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가 오는 28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닥터포헤어
사진=닥터포헤어

론칭 10주년을 맞아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닥터포헤어만의 위트있는 두피 전문가의 모습과 브랜드 철학을 담은 ‘오리지널 랩’ 콘셉트로 꾸며졌다.

위트있는 두피전문가로 변신해 큰 호응을 얻은 브랜드 뮤즈 배우 구교환의 모습과 고객의 두피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해결하겠다'는 의미가 담긴 ‘문’을 형상화한 조형물을 중심으로, 신제품 ‘헤리티지 샴푸’를 비롯한 베스트 라인업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팝업 진행 기간 금~일 요일에는 국내 헤어케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두피관리센터를 운영중인 닥터포헤어의 차별화된 전문성을 경험할 수 있는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를 진행한다. 전문 트리콜로지스트가 AI 진단기기를 활용해 1:1 맞춤 두피 진단을 시행하고, 고객의 두피 상태와 문제를 파악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솔루션 체험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닥터포헤어 공식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인증한 고객에게는 ‘헤리티지 샴푸’ 3종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한다. 또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헤리티지 샴푸’ 얼그레이 블리스향 70ml를 추가 증정하며 ▲ 4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굿즈 ‘배스 매트’를 ▲ 7만원 이상 구매 시 닥터포헤어 ‘리유저블 백’ 및 ‘배스 매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