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가 국내외 체인호텔이 함께 참여하는 글로벌 프로모션 '프리미엄 딜'을 선보인다.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일 오전 10시부터 5일 오후 2시까지 100시간 동안 진행된다. 국내 18개 체인과 괌, 하노이 등 해외 지역에 위치한 6개 체인까지 총 24곳의 호텔과 리조트가 참여한다.

투숙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일반요금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객실을 예약할 수 있어 이른 휴가를 계획 중인 이들에게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상품 유형은 ▲룸온리형 ▲조식형(또는 라운지형)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투숙객에게는 체크아웃 이후 1박당 최대 3000포인트(미화 30달러 상당)의 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본 프로모션 진행에 앞서 롯데호텔앤리조트는 3월 25~31일 참여 가능한 사전 이벤트도 마련했다. 최대 1만원의 추가 할인쿠폰은 물론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의 기회도 잡을 수 있다.

더불어 프리미엄 딜이 진행되는 100시간 동안 ‘롯데호텔 이숍’에서도 다양한 레스토랑 이용권을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이벤트에 혜택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롯데호텔 이숍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롯데호텔 김치’ 할인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