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캉골’이 하이트진로의 ‘테라’와 함께 스페셜 콜라보를 진행한다.

두 브랜드는 스페셜 로고가 담긴 증정용 아이스백과 굿즈 4종, 히든 럭키라벨 이벤트로 소비자 접점을 확장한다.

특히 1938년 영국에서 탄생한 캉골과 1924년에 출발한 하이트진로는 각각 86년과 100년의 깊은 역사를 지닌 브랜드와 기업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캉골은 비틀즈와 다이애나비가 애용할 정도로 영국의 국민 브랜드로 명성을 떨쳤으며 지난 2020년 글로벌 아이돌 그룹 BTS가 뮤직비디오를 통해 자발적으로 착용했을만큼 대중성과 인지도를 가진 브랜드다.

이번 협업으로 두 브랜드의 특징을 담은 스페셜 로고가 탄생한다. 로고가 삽입된 증정용 아이스백은 3월 4주부터 두달간 대형마트 등을 중심으로 만날 수 있다.

또다른 재미는 테라의 중병 맥주(500ml)에 숨어있는 ‘히든 럭키라벨’이다. 4월 중순부터 캉골 로고가 삽입된 라벨을 만날 수 있으며 두달간 출시될 물량의 1%에만 소량 삽입되는 것이 특징이다. 럭키라벨을 찾아내는 소비자를 위한 해시태그 이벤트도 캉골 인스타그램을 통해 찾아갈 예정이다.

이밖에 캉골과 테라의 로고가 적용된 캥거루 오프너, 원샷잔 등 콜라보 굿즈 4종과 캉골과 테라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통한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사진=캉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