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가수 적재와 최유리가 선보이는 웰메이드 뮤직 프로젝트 ‘프로젝트 컬러즈’의 두 번째 음원 ‘묘하게 달라’를 오늘(28일) 오후 6시 멜론 등 각종 음원 플랫폼에서 발매한다고 밝혔다. 감성 보컬 두 사람이 만나 선보이는 듀엣 곡으로 따스한 봄 리스너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높일 예정이다.

‘묘하게 달라’는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이 서로에게 스며드는 설레는 감정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 음악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프로듀서 피노미노츠(Phenomenotes)와 섬세하고 세련된 음악으로 사랑받는 멜로망스 정동환이 함께 쓴 곡이다. 

두 사람이 직접 프로듀싱까지 맡아 연인의 설렘을 완성도 높은 멜로디에 담아낸다. 여기에 박효신의 ‘야생화’ 노랫말을 비롯해, 김범수, 성시경, 김나영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작사가 김지향이 합류해, 사랑을 시작한 후 묘하게 다르게 느껴지는 일상의 순간들을 노랫말에 솔직하게 담아내 공감을 자아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묘하게 달라’ 발매에 맞춰 오늘(28일) 적재와 최유리의 ‘묘하게 달라’를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1theK(원더케이) 오리지널 ‘야외녹음실’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각각의 색들이 섞여서 새로운 색을 만들어내듯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색깔을 서로 어우러지게 담아내는 컬래버 음원 프로젝트인 ‘프로젝트 컬러즈’를 비롯해,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컬래버 프로젝트, 명곡 리메이크 릴레이 등을 펼치고 있다. 다채로운 장르의 신규 음원 제작을 통해 인기 아티스트들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신인들에게 새로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K팝 산업의 다양화에도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