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피자가 만우절을 맞아 토핑과 도우가 뒤바뀐 이색 메뉴 ‘로보소 피자’를 4월 1일 한정 판매한다.

사진=반올림피자
사진=반올림피자

‘로보소 피자’는 반올림피자의 인기 도우인 소보로 도우를 토핑으로, 엣지 부분을 콤비네이션 피자로 바꾼 역발상 피자다. 이름도 소보로를 거꾸로 배열한 ‘로보소 피자’로 명명하며 재미를 더했다.

지난해 만우절 날을 기념해 첫 선을 보인 ‘로보소 피자’는 역발상 피자로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에 반올림피자는 작년에는 직영점에서만 진행했으나, 올해는 가맹점까지 판매처를 확장했다.

‘로보소 피자’는 기존 토핑과 도우를 바꾸며 재미를 더 한데 이어, 맛에도 단짝 매력을 더했다. 달콤한 딸기잼 위에 반올림 소보로 도우를 토핑 부분에 올리고, 엣지로 갈수록 고소하고 짭짤한 콤비네이션으로 마무리해 고소하지만 짭짤한 단짠 조합까지 선사한다.

피자 비주얼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소보로가 가득한 피자에 엣지가 콤비네이션으로 마무리되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움을 선사한다.

재치 있는 비주얼과 재미 요소에 맛까지 더한 로보소 피자는 4월 1일에만 판매되며 제품 특성상 배달은 불가하며 방문 포장 수령으로만 주문 가능하다. 판매 매장은 반올림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각 매장별로 한정수량 판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