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인 100평대의 ‘크록스 메가 에너지 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서 오픈한다.

사진=크록스
사진=크록스

‘크록스 메가 에너지 스토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인테리어는 물론, 방문객 모두가 크록스만의 감성과 브랜드 경험이 가능하도록 공간이 구성됐다. 

유저들은 크록스 대표 제품인 ‘자이언트 클래식 클로그’ 모형과 함께 크록스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양한 브랜드 재미 요소와 제품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으며 백화점 유통 채널 내 ‘크록스 메가 에너지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등 특별한 제품도 판매한다.

먼저 이 곳에서는 크록스의 베스트셀러부터 샌들, 스포츠, 키즈까지 전 제품 라인업이 한 자리에 마련됐다.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스테디셀러 ‘클래식 클로그’ 모델이 전시된 ‘클래식존’,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크러쉬’, ‘클래식 플랫폼’, ‘스톰프’ 등 높은 굽이 매력적인 ‘스타일 하이트’를 선보인다.

또 ▲편안한 착화감과 모던한 디자인을 선사하는 ‘클래식 샌들 2.0’, ‘겟어웨이’, ‘브루클린’ 등 샌들과 슬라이드 형태의 제품인 ‘스타일 샌들’, ▲스니커즈 및 스트리트 컨셉의 ‘에코,’ ‘멜로우’ 등을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존’, ▲아동용 클로그 및 샌들 등을 판매하는 ‘키즈존’ 등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체험형 매장인 ‘크록스 메가 에너지 스토어’ 곳곳을 포토존으로 연출했으며 지비츠 참 ‘퍼스널라이제이션 존’을 운영해 크록스만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이 가능하다. 

매장 입구에 세로 폭 2m 크기의 ‘자이언트 클래식 클로그’ 모형을 설치해 모형 안이나 밖에서 재미있게 인증샷 촬영이 가능하며 7면이 전신 거울로 채워진 정팔각형 모양의 미러룸에서 자신만의 크록스 스타일링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또 ‘퍼스널라이제이션 존’에서는 지비츠 참으로 제작한 지비츠 참 크리에이션 월, 지비츠 참 테마 월과 파이프 모양의 지비츠 참 기둥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개성과 취향에 맞춰 크록스를 꾸밀 수 있는 지비츠 참 컬렉션 테이블 등 즐길 거리도 준비했다. 이 외 매장에서 원하는 신발 및 지비츠 참을 주문하면 천장에 설치된 긴 레일을 통해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31일까지 해당 매장에서 신발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40명에게 감각적인 낙엽과 나뭇가지 패턴이 적용된 ‘에코 클로그’ 1족을 랜덤 박스로 지급하며 같은 기간 동안 포토존에서 구입한 신발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업로드한 유저 대상 추첨을 통해 지비츠 참 5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