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세계 당뇨병의 날’(11월 14일)을 맞아 일상 속 당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소비자 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뉴케어
사진=뉴케어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세계 당뇨병의 날’을 기념하여 오는 30일까지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뉴케어 당플랜 디스커버리 세트를 한정 수량 특가로 선보이며, 뉴케어 당플랜 3종 1박스 구매 고객에게는 즉시 할인 혜택을, 2박스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뉴케어 당플랜 저당 카사바칩’을 추가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대상웰라이프몰에서는 ‘세계 당뇨병의 날’을 주제로 한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실내자전거 ▲연속혈당측정기 ▲뉴케어 당플랜 간식 세트 ▲뉴케어 당플랜 저당 카사바칩 등을 증정하며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올해 3월 큰 호응을 얻었던 ‘뉴케어 당플랜 살롱’이 2기 프로그램으로 이어져 혈당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초청하고 전문적인 정보와 체험을 제공한다.

1부에서는 내과전문의이자 건강 콘텐츠 크리에이터 닥터딩요(김태균 원장)가 ‘일상 속 혈당 관리 방법’을 주제로 강연하며 2부에서는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아로마테라피 클래스를 통해 참가자들이 아로마를 활용한 혈당 건강 케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8만원 상당의 케어센스 연속혈당측정기 무료체험 기회와 7만원 상당의 뉴케어 당플랜 기프트박스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