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홈스타일’ 론칭을 기념해 첫 통합 행사 ‘LG 홈위크’를 개최, 내달 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LGE닷컴에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홈스타일은 LGE닷컴에서 고객이 집 안 공간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설계·연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타일링 플랫폼으로, △가구 △조명 △패브릭 제품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 국내외 400여 브랜드, 2만여 개 제품이 입점돼 있다.
LG 가전과 어울리는 홈스타일 제품을 함께 찾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공간 전문가의 컨설팅부터 구매, 시공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홈위크 행사에서는 선착순·위클리·홈스타일 스테디셀러 등 특가 판매가 순차 진행된다. 선착순 특가는 3일 단위로 총 7회 열리며 TV, 냉장고, 스타일러 등을 수량 한정으로 최대 5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홈스타일 스테디셀러 특가에서는 스타우브 주물냄비, 알로소 패브릭 소파, 사브르 커트러리세트 등을 최대 55%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0% 할인쿠폰, 결제 카드·수단별 최대 10% 청구할인이나 포인트·캐시백 혜택도 중복 적용 받을 수 있다.
오는 20일 저녁 8시 라방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편집숍 루밍의 박근하 대표와 인플루언서 해리포터가 진행하는 방송에서는 미국 디자인 브랜드 DWR의 선반형 책장, 스웨덴 가구 브랜드 스트링퍼니처의 시스템 장식장, 이탈리아 거장 디자이너 조 콜롬보의 작품인 비라인 이동식 서랍장 등 해외 브랜드 인기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한정 혜택으로 해당 브랜드 제품들을 최대 15%, LG 스탠바이미2를 9%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 다양한 경품 및 래플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LGE닷컴 ‘내 공간 자랑하기’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스타일앤팁’ 게시판 이벤트 게시물에 인테리어 고민 댓글을 남긴 사연자 중에서도 총 15명을 추첨해 공간전문가의 1:1 카운셀링을 제공한다. 래플 이벤트에서는 당첨자 총 3명에게 주방, 거실, 침실 인테리어를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총 3000만원 상당의 ‘가전&리빙 홈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신의 공간을 게임처럼 꾸며보는 ‘집꾸미기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접시, 테토 목욕 가운, 신세계 상품권 5만원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