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 시즌2'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감성적인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 '이게 맞아?! 시즌2'는 전역 후 다시 떠난, 예고 없이 시작된 지민과 정국의 두 번째 예측불가 우정 여행을 담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필름 카메라로 포착된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아날로그 감성이 돋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민과 정국이 캐리어를 들고 여행지를 이동하는 장면부터 에메랄드빛 호수를 배경으로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 순간까지, 예측불가하고 유쾌한 여정의 한 컷 한 컷을 필름 특유의 따뜻한 질감으로 담아내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특히 장난기 가득한 두 사람의 자유로운 청춘 매력은 다양한 일러스트와 콜라주 비주얼과 어우러져, 변화무쌍한 여행 속에서도 서로를 의지하며 매 순간을 진심으로 즐긴 두 사람의 케미를 짐작하게 한다. 이처럼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 '이게 맞아?! 시즌2'는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이 펼치는 웃음과 낭만 가득한 예측불가 우정 여행기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예측불가 우정 여행을 담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 시즌2'의 1~2화는 12월 3일(수) 오직 디즈니+에서만 단독 공개되며, 이후 매주 수요일 2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를 만나 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