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한가위 보름달처럼 풍성한 추석맞이 프로모션 ‘해피 추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을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품목으로 친환경 발열내의 ‘온에어’와 7부 티셔츠, 팬츠, 캐시미어 블렌디드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친환경 발열내의 ‘온에어’는 1+1 행사로 1만4900원에 판매된다. 고퀄리티 텐셀 모달 섬유를 사용해 면보다 뛰어난 수분 흡수 기능과 함께 통기성을 향상시켜 체열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타사 대비 우수한 보온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부모님 효도 선물 및 추석 선물로도 추천할 만하다. 특히 텐셀 모달 섬유는 자연에서 추출된 원료로 만들어져 산업, 가정, 토양, 해양 등에서 분해돼 퇴비화될 수 있다는 인증을 받은 친환경 소재이다.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셔츠 1+1 구매 시 3만9900원에 판매하며 가을 슬랙스를 균일가 4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울과 캐시미어를 혼방해 뛰어난 내구성과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블렌디드 제품을 2만원 할인된 3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한다. 더불어 추석 명절에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명절 룩을 만들어 줄 카디건, 트렌치코트, 셋업 수트 등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한편 프로젝트M은 롱패딩과 캐시미어 코트, 숏패딩(푸퍼다운)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M 공식 온라인몰 및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프로젝트M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