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아내의맛' 추석 앞두고 가족들과 '해피데이'...장영란 남편 영상편지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아맛팸들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가족, 친구와 모여 풍성한 웃음으로 꽉 찬 ‘해피데이’를 보냈다.

지난 10일 밤 10시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63회분은 명절을 맞아 가족, 친지, 친구 다 함께 모여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 한 페이지를 장식하는 ‘아맛 팸’의 모습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집들이에 초대한 부모님들께 제대로 된 한 상을 차려드리기 위해 바다로 향했다. 그리고 새벽 2시부터 마트에서 장 보는 것을 도와달라는 거짓말로 태안 바다로 끌고 와, 잔뜩 화가 난 김용명도 함께 참돔 낚시에 대동했다. 2시간 동안 멀미로 괴로워하며 참돔 포인트에 도착한 세 사람은 낚싯대를 던졌고, 김용명과 홍현희가 백조기를 낚았지만, ‘참돔이 아니면 안 된다’라며 지난번 농활 계곡에 이어 참돔 계곡에 빠졌다.

그러나 참돔은 쉽사리 잡히지 않았고, 결국 김용명이 잡은 우럭 한 마리를 회 떠먹으며 선상 만찬을 즐겼다. 앞서 지난번 밭일 당시 전문 농사꾼 못지않은 실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김용명은 한식 조리사 자격증에 능숙한 회 뜨기 실력까지 갖춘, 다방면에 능력을 지닌 만능일꾼이자 척척박사로 활약하며 또 한 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낚시 스코어가 백조기 4마리로 종료되면서, 집들이 음식에 예상했던 횟감을 잡지 못해 이들의 집들이는 어떤 음식이 함께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송가인 아버지는 더운 날씨 속 간만에 시골집에 오는 손주들을 위해 5일 장을 찾아 콩물과 우뭇가사리, 뻥튀기를 구입했다. 이어 손주들이 신을 슬리퍼를 찾던 중 ‘용두산 엘레지’를 부르며 송가인을 신이라고 칭찬하는 상인의 호객 행위에 넘어간 아버지는 예상에 없던 낙지를 세 마리나 사게 됐다. 집으로 돌아온 후 공연으로 인해 집을 비운 어머니의 청소 미션을 받아 깔끔하게 집 청소한 아버지는 덜컥 사버린 낙지를 깨끗이 씻은 후 숙회를 만들어 뒷산에 있는 부모님 산소에 바쳤고, 송가인의 근황을 전하며 살아계시지 않은 아쉬움을 홀로 달랬다.

그리고 윗 집에 사는 큰 형님을 불러 우뭇가사리 콩국을 나눠 먹었다. 이후 큰아들과 작은아들 가족 내외가 도착했고, 아버지는 핵인싸 시아버지답게 며느리가 먹고 싶다는 고기 김치찌개와 손주들이 먹을 감자볶음을 뚝딱 만들어 꿀맛 식사를 차렸다. 더욱이 손주들을 위해 마당에 할배 파크를 개장, 웃음이 넘치는 막바지 휴가를 즐겼다.

진화는 딸 혜정과 함께 함소원 친언니 집인 마산으로 향했다. 역 앞으로 마중 나온 형님과 침묵의 이동을 이어가던 중 혜정이로 말문을 텄지만, 호칭 정리에서 20살 나이 차이를 뛰어넘지 못하며 다시금 어색한 시간을 보냈다. 이어 처형 집에 도착한 진화는 미리 와 있던 장모님과 만나자 반가워했지만, 장모님의 사위 사랑을 독차지하는 첫째 형님의 모습을 보며 섭섭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진화는 형님 뒤를 쫓아다니며 장모님 사랑을 받으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그러던 중 형님과 성격 강한 함자매 이야기로 대동단결, 동병상련 마음으로 하나가 됐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장모님의 심부름으로 함께 나서 복권을 사는가 하면, 장모님을 위해 막걸리를 사서 돌아왔다. 이어 함소원 가족은 음식이 가득 차려진 상에 둘러앉아 화기애애한 식사를 이어갔고, 진화는 구입한 복권을 장모님에게 드리며 당첨금을 모두 드리겠다고 선언, 가족들의 부푼 기대를 자아냈다.

이날 방송 말미 장영란 남편이 결혼 10주년 기념 깜짝 영상 편지를 남겨 스튜디오를 감동으로 물들였다. 장영란 남편은 “10년 동안 내 옆에 잘 있어 줘서 너무나 고맙고, 사랑해 우리 이쁜이”라며 애정이 듬뿍 담긴 메시지를 남겼고, 스튜디오는 장영란에게 아낌없는 축하를 건네, 훈훈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한편 ‘아내의 맛’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7.6%를 기록, 여전한 지상파-종편 종합 목요일 예능 전체 시청률 1위 왕좌 독주를 이어갔다. 

사진=TV CHOSUN ‘아내의 맛’ 캡처]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노이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라디오스타’ 유세윤, 숨겨진 욕망 대분출...윤종신 MC자리 호시탐탐 icon‘아육대’ NCT드림·SF9·모모랜드...피튀기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대결 icon위메프 “추석용돈 쏜다”…최대 2만 포인트 지급 icon트와이스 모모, 신곡 'Feel Special' 티저서 시크美+고혹적 분위기 '눈길' icon'16일 컴백' 세븐틴, 정규 3집 타이틀곡 '독:Fear' MV 티저 '묘하게 빠져든다' icon윤하·이석훈·치타CIX·금동현까지...C9 아티스트 훈훈 한가위 인사 "해피 추석" icon직장인 58.9% “추석에 이직준비 할 것”...연휴에 취업준비 ‘67.9%’ icon인사담당자, 밀레니얼 신입 중 가장 뽑고싶은 유형 1위는 icon성인남녀 88.2% “추석 스트레스”...3위 잔소리 1위는? icon대한민국, 투르크메니스탄에 2대 0승리...선제골 나상호·김신욱 존재감 각인 icon‘최고의 한방’ 파스타가게 알바로 1000만원 모금...장학금 전달 ‘깜짝습격’ 결과는 icon'열여덞의순간' 김향기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어 만족" 종영소감 icon'웰컴2라이프' 신재하, 망치살인범 ‘소름 엔딩’...정지훈, 서혜린 죽음에 패닉 icon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21주 연속 진입...소셜50 113주 1위 icon리니지M, 추석 패키지·시련의 탑 등 다양한 이벤트 icon아이폰11, 트리플카메라 렌즈+베터리 성능 향상돼 1시간↑...가격과 출시일은? icon[오늘날씨] 전국 흐리거나 비, 중부지방은 오전12시까지...낮 기온 최대 31도 icon방치하면 가을탈모…두피케어 ‘홈살롱’ 제품 인기 icon투르크멘, 피파랭킹은 숫자일 뿐? 나상호 결승골-황인범 붕대투혼 icon이진우·이태승·이우진 ‘틴틴’, 유닛곡 '책임져요' '상큼+만찢 비주얼' 개인 티저 icon'열여덟의 순간' 옹성우, 청춘 아이콘 등극...첫 주연작서 무한가능성 입증 icon방탄소년단 과거→현재까지 대방출 '연대기'...최고의 1분은 데뷔 5일차 인터뷰 icon‘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차은우-박기웅-이지훈-박지현, 서책 추석인사 '눈길' icon'아날로그 트립' 동방신기X슈퍼주니어, 인도네시아 배낭여행기 담았다 icon‘애드 아스트라’ 브래드 피트, 韓팬에게만 귀띔...키워드 영상 전격공개 icon볼빨간사춘기, 새로운 변화에도 변함없는 '음원강자'...'워커홀릭'으로 8연속 히트 icon클라이드앤 현아패딩 무신사 최대 75%↓랜덤쿠폰 퀴즈 출제...정답은? icon"네 옆엔 있어주겠다"...'위대한쇼' 송승헌, 노정의 향한 부성애 폭발 icon카카오페이지, '창비'와 장르문학 공모전 개최...'영 어덜트' 콘텐츠 활성화 icon비X소유, 콜라보곡 '시작할까, 나' 가을 감성 담았다...'하트시그널' 서지혜 뮤비 출연 icon"추석엔 강다니엘과 함께"...네이버 NOW, 강다니엘 단독 오디오쇼 개최(ft.그레이) icon'뽕따러가세' 추석특집 120분 특별편성...김원준·박미경·신지·홍자·박상철 출격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