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가 사용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아이코스(IQOS) 서비스 센터를 찾아 보유 제품 재고 현황 등을 알려주는 ‘온라인 아이코스 고객 서비스 사이트’를 오픈했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제공

사이트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하기 전 교환 가능하거나 구매 가능한 기기, 개별 상품 등의 재고 유무를 색상별로 확인할 수 있다. 검색 설정 필터에서 아이코스 기기 및 필요한 서비스 항목을 선택하면 이용 가능한 매장을 찾아준다. 사용자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가장 가까운 곳을 안내받을 수 있어 신속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사이트 내에서 24시간 연중무휴로 진행되는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카카오톡에서 ‘아이코스 고객서비스센터’로 검색해 바로 이용 가능)도 활용할 수 있다. 서비스 센터 방문이 어렵거나 영업시간 외에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도 언제든 카카오톡 아이코스 고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서비스센터 위치, 특별 구매코드, 아이코스 사용법, 아이코스 클리닝 방법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측은 “언제 어디서나 빠른 AS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아이코스 온라인 고객 서비스 사이트를 열게 됐다”며 “개인 맞춤형 온라인 서비스가 가능한 만큼 고객이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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