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진 바람과 낮밤 일교차 큰 가을이 왔다. 짧은 가을이 지나가기 전, 데일리 오피스룩은 물론 주말 데이트룩까지 커버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는 트렌치 코트와 오버핏 재킷들을 소개한다. 

사진=카키 트렌치코트 비지트 인 뉴욕/브라운 트렌치코트 숲/블랙 트렌치코트 애드호크/베이지&아이보리 배색 트렌치코트 시눈/네이비&오렌지 배색 재킷 룩북

매일 출근 준비하느라 바쁜 아침, 이너와 쉽게 매치할 수 있고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블랙, 카키나 베이지 컬러 트렌치코트는 어떨까. 이번 시즌엔 전반적으로 길이가 더 길어져 스타일리시하고 활용도 만점으로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주말엔 조금 더 엣지 있고 남다른 스타일링을 위해서 예쁜 배색 포인트가 들어간 아우터들을 선택해보자.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으면서 유니크하기까지하다.

사진=모델컷 캐리스노트/베이지 체크 재킷 비지트 인 뉴욕/와인 체크 재킷 숲

이번 시즌 키 아이템으로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매니시한 자켓은 팬츠나 데님에 매치해서 시크함을 더할 수 있다. 또한 어울리는 길이의 스커트와 함께 연출해 세련되면서 로맨틱한 무드까지 더해줄 수 있는 룩으로 스타일링 해보는 것도 방법이다.  

특히 갖춰 입은 느낌을 더해줄 수 있는 더블 버튼 재킷이나 벨티드 디테일이 있는 아이템들은 데일리룩은 물론 하객룩, 데이트룩까지 ‘TPO(Time Place Occasion)'에 어울리는 센스 있는 패션이 완성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