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교차가 커지면서 환절기 피부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건조한 계절인 만큼 가장 많이 건조해지기 쉬운 손은 관리하기 쉽지 않기도 하다.

사진=원플러

원플러의 '퍼스널 핸드 워시 투데이 1' 제품은 개인위생 관리와 보습력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멀티 유즈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원플러의 주력 제품 ‘퍼스널 핸드 워시 투데이1’은 부드러운 물비누 타입 제형으로 우수한 세정력은 물론 핸드 워시 단독 사용만으로도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한다. 또한 세계 최대 조향 회사의 향을 담아 3시간 가량 지속되며 은은한 향을 뿜어낸다.

특히, 가을철 외부 활동이나 여행 시에도 소지하기 간편한 용량으로 기내 반입이 가능함은 물론 공용공간 등 언제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퍼스널 핸드 워시‘는 상처 치유에 우수한 악마의 발톱 뿌리 추출물, 피부 재생 및 보습 효과가 우수한 에키네시아 추출물, 판테놀 등의 성분을 함유하여 건조한 가을철 트고 거칠어지는 손을 케어해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신라면세점 서울점, 시코르 강남점, 갤러리아 센터시티, 수원점, 스타필드 고양, AK분당, 현대백화점 천호점,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 내에서는 스페셜 기프트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