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첫방부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드라마 ‘배가본드’ 속 매력적인 국정원 요원으로 등장하는 고해리(배수지)의 우아한 룩과 메이크업이 화제다.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는 미스터리 첩보액션물로 배수지를 비롯해 이승기, 정만식, 백윤식, 문정희, 이경영, 신성록 등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방영 전부터 기대감이 높았다. 수지는 배가본드 속에서 국정원 블랙요원 고해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드라마는 해외 로케 촬영으로 첫 회부터 사막 등 이국적인 배경지에서 시작해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첩보 액션 드라마답게 첫 회부터 긴장감을 높이는 장면들이 등장했다.
수지가 맡은 국정원 요원 고해리는 상부 명령에 따라 모로코 한국대사관에서 대사관의 비리 증거를 찾기 위해 계약직원으로 이중역할을 수행한다. 때론 카리스마 있는 국정원 요원으로 또 뚱 발랄한 대사관 계약직 직원의 역할로 매력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드라마에서 단연 돋보이는 것은 수지의 등장마다 조명을 켠 듯 시선을 끄는 ‘고해리 메이크업’이다. 고해리의 뷰티 아이템들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의 제품들로 알려졌다. 야외에서도 오랜 시간에도 무너짐 없이 밝고 화사한 피부결의 비결은 랑콤의 ‘뗑 이돌 파운데이션 PO-01’과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이다. 또 본연의 입술 색인 듯 자연스러운 고해리의 립 메이크업은 랑콤의 ‘압솔뤼 루즈 쉬어 #264’로 ‘100일 마른 장미’ 제품으로 알려졌다.

랑콤의 ‘뗑 이돌 파운데이션’은 평소 수지가 특히 애정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수지 파데’로도 잘 알려져 있다. 그녀가 사용한 컬러는 PO-01. 수지 본연의 피부와 잘 어우러지는 화사한 컬러라 더욱 생기 있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었다.
또한 뗑이돌 파운데이션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되어 우수한 지속력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같은 뗑 이돌 라인의 ‘롱라스팅 쿠션’은 처음엔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마무리는 보송한 광채피부로 완성시켜 준다.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우수한 지속력과 커버력을 자랑하면서 쌩얼인듯 아닌 듯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또 랑콤의 ‘압솔뤼 루즈 쉬어’는 생기 넘치는 컬러부터 자연스럽고 다채로운 컬러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순수하고 내추럴한 컬러와 은은한 광택의 피니시로 입술을 편안하고 촉촉하게 해주는 프록실린™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입술로 케어하고 아름다운 컬러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관련기사
- '장사리' '원스어폰어타임' '양자물리학', 관객 공감 '실화+현실반영' 스토리
- 토스행운퀴즈, 나코마유효능 묻는 빈칸 문제 출제...정답은?
- 건조한 가을, 보습케어·은은한 향 더해주는 핸드워시 아이템
- '동상이몽2' 윤상현, '취사병 출신' 작은아버지와 요리 대결...제삿날 웃음 예고
- 류석춘 “‘반일 종족주의’, 심도있게 공부해 사실관계 파악해야”
- 공지영, '조국 압수수색' 윤석열 비판 "검찰 쿠데타 막아야한다...한겨레 절독"
- '대세' 여진구 10월 국내 팬미팅 개최, 대만·태국 해외 팬 투어 예고
- 윤세아, 공기청정기 광고모델 발탁...드라마→광고까지 섭렵
- 바닐라코X라엘 '제로프로젝트' 화장품 구매 시 생리대 증정 이벤트
- '리틀포레스트' 이서진, '손주♥' 할아버지 이미지?...박나래 "캐릭터 변했네"
- 용촹텐야 슈퍼엑스, '2019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 공식 스폰서로 참여
- '수상한이웃' 오지호, 오늘(23일) '안녕하세요' 출연...이영자와 만남 기대↑
- 에든버러 페스티벌 극찬 '13후르츠케이크' 26일 백암아트홀 공연
- 정부, 액상·궐련형 전자담배 세율 조정 검토...일반담배 형평성 고려
- 코레일네트웍스·철도고객센터 노조, 26일 파업 예고 "사측 임금방안 모르쇠"
- 느슨하고 편안한 완연한 가을, 10월의 제주 관광지 10選
- 올가을 트렌드 '패턴' 활용 ‘주르 드 자주’ FW컬렉션 출시
- '왕좌의게임', 美 에미상 드라마 작품상 영예...'킬링이브' 산드라오 수상 실패
- ‘어서 말을 해‘ 우주소녀 보나&수빈, 핑클 무대 재현 복고분위기 UP
- [인터뷰②] 신승호 “축구선수→모델→배우, ‘열여덟’ 학창시절 추억 만들어줘”
- [인터뷰①] ‘열여덟’ 신승호 “옹성우 괴롭히는 마레기? 다음엔 제가 당할게요”
- 장제원 아들 장용준, 음주운전 3개 혐의 송치...경찰 "운전자 바꿔치기 대가無"
- '다이빙벨' 이상호 감독 신작 '대통령의 7시간', 11월 개봉...올해 BIFF 초청
- [현장] JYP 측 "미나, 쇼케이스 불참...지효는 부상으로 안무 어려워"
- 제라드 버틀러 '엔젤 해즈 폴른', 11월 개봉...논스톱 액션 기대↑
- [현장] 트와이스 모모 "미나, 건강이 우선...뮤비 같이 촬영하게 돼 좋았다"
- ‘낭만클럽’ 김경호 “친형, 심장마비로 세상 떠나” 애틋한 형제애
- [현장] 트와이스 "미주투어, 회차 늘면서 퍼포먼스적으로 실력 향상"
- [현장] 나연 "대중에 노출되는 직업 힘들어, 원스·트와이스로 극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