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A코스믹의 16브랜드가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인기 제품 미니어처 증정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를 만난다.
쥬씨는 신선하고 맛있는 주스를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 생과일쥬스 브랜드로 지난 2010년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이후 현재까지 폭 넓은 성장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16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7일부터 전국의 쥬씨 매장에서 망고 음료 구매 시 16브랜드의 인기 제품인 ‘16 후르츄 틴트’ 미니어처를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 뒷면 QR코드 확인시 10% 본품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이벤트 시작 일정은 매장 별 상이하니 방문 전 확인이 필요하다.
지난 8월 출시하자마자 큰 인기를 얻었던 ’16 후르츄 틴트’는 쥬시한 첫 발림성과 부드러운 벨벳 마무리감의 립 틴트로 가볍고 폭신한 텍스처가 입술에 바르자마자 쫀쫀하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갓 짜낸 과즙을 담아낸 듯 상큼한 생과일 컬러 4종과 달달함이 가득한 말린 과일 컬러 4종으로 이루어져 있어 상큼한 과일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 쥬씨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외 H&B스토어 랄라블라 대학가 주변 주요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쥬씨 음료권을 증정하고 자사몰 SNS 이벤트를 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멜론, 11월 30일 ‘MMA 2019’ 고척스카이돔서 개최(공식)
- GS더프레시, 창립 45주년 기념 일주일간 '끝장세일' 진행
- 손오공, 빠샤메카드 오리지널 캐릭터 스낵 ‘빠샤팝’ 2종 출시
- '하기비스', 10월 2추자 트위터 화제 키워드...'후쿠시마' '방사능' 연관어 등장
-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外 연예계 행사, 설리 비보에 올스톱…추모 동참
- '신세경 바람막이 한정판' 안다르 초성퀴즈 'ㅇㅁㅇㅎㅇ' 정답은?
- ‘책읽어드립니다’ 올더스 헉슬리 ‘멋진신세계’, 행복에 대한 세뇌교육
- 키움 vs SK PO 1차전, KBS2 시청률 6.1%...지난해보다 2%p 상승
- 이순재·손숙 老맨스 장인들의 귀환,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11월 개막
- ‘PD수첩’ CJ와 가짜 오디션, ‘프튜X101’ Mnet 오디션 프로그램의 민낯
- '터미네이터' 맥켄지 데이비스, '퓨리오사' 뺨치는 여전사 탄생...극한 훈련 눈길
- 직장인 39% 퇴사 후 자사고객 되지 않겠다 "퇴사하면 남"
- ‘보좌관2’ 이엘리야VS김동준, 이정재 행보에 동상이몽…긴장감↑
- ‘비디오스타’ 엄기준, 나래바에 도전장 “모든 음식은 에어프라이어”
- 쿠팡, 단풍철 맞아 '아웃도어 패션 할인전'...라푸마·블랙야크·머렐 등
-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중국 사주전문가도 놀란 나이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