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전부터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미국의 대표적인 가을축제 핼러윈데이가 트렌디한 파티문화로 자리매김하며 보다 즐겁게 보내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오는 31일이 목요일이므로 핼러윈 주말 파티는 이번주에 이뤄지게 된다. 홈파티, 호캉스, DJ파티에서 핼러윈 무드에 흠뻑 젖어들어 보자.

사진=롯데쇼핑 제공

주말 홈파티에서 이색 먹거리와 코스튬은 필수다. 롯데백화점은 핼러윈 파티를 고객들을 위해 이탈리아 산테로 와이너리의 '산테로 958 할로윈 에디션‘(750ml)을 2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탈리아에서 매년 200만병 넘게 팔리는 인기 스푸만테(스파클링 와인)이다. '산테로 958 할로윈 에디션'은 이번 핼러윈 기간을 맞아 병을 해골 디자인으로 꾸몄다. 옅은 볏짚색에 상큼한 과일과 꽃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는 ’할로윈삼각밥‘을 11월 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핼러윈 하면 떠오르는 주황색을 구현하기 위해 토마토소스를 베이스로 밥을 만들고 치즈와 미트볼 아라비아따 소스, 혼합야채로 내용물을 구성했다. 또한 유령 캐릭터를 넣은 패키지로 디자인했다. 구매 시 츄파춥스 막대사탕을 증정하는 행사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던킨도너츠, 네버다이 제공

던킨도너츠의 ‘할로윈 도넛팩&처키 할로윈 스티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열린다. ‘안녕, 난 처키야!’ ‘돌아온 미이라’ ‘할로윈 후로스티드’ 등 핼러윈 도넛 3종과 던킨 글레이즈드로 구성된 ‘할로윈 도넛팩’(6개입)을 2200원 할인된 5800원에 제공한다. 숙취해소음료 네버다이는 홈페이지에서 11월 1일까지 핼러윈데이 이벤트를 전개한다. ‘네버다이 247’ 혹은 ‘네버다이 365’를 1박스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네버다이 247’과 ‘네버다이 365’ 각각 1병으로 구성된 원나잇 체험팩을 증정한다.

사진=BYC 제공

BYC는 홈파티족을 위해 ‘할로윈 란제리 세트’를 제안했다. 화려한 패턴의 브라와 팬티, 슬립 6종으로 구성했다. 브라는 계절감이 느껴지는 퍼플과 브라운 컬러 2종으로 망사 나염에 자수 패턴을 매치해 화려하고 고급스럽다. 동일한 디자인의 미니레이스팬티는 헴라인 레이스 봉제가 특징이다. 신비로운 핼러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자수롱슬립은 호피와 플라워 나염 원단에 화려한 컬러감의 튤자수로 포인트를 줬다. 런닝 스타일에 밑단에는 프릴을 사용해 여성스러움을 연출하며 슬립과 홈웨어 제품으로 착용 가능하다.

사진=경주코오롱호텔 제공

경주 코오롱호텔은 26일 ‘루나 할로윈 페스티벌’을 무료로 개최한다.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호텔 로비에서 핼러윈 플리마켓, 타로카페, 호러 메이크업 체험, 핼러윈 스페셜 푸드, 경품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플리마켓에서는 의류, 인테리어 소품, 수공예품 등 다양한 물품을 판매한다. 핼러윈 콘셉트의 이색 패션 및 리빙 소품도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푸드존에서는 핼러윈 콘셉트 미니타르트, 마들렌, 조각 케이크, 브라우니 등 달콤한 디저트와 꽈배기가 판매된다. 오후 5시30분부터 30분간 야외 정원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곳곳에 망토를 두른 해골과 호박, 대형 보름달 등 핼러윈 소품들로 꾸민 포토존도 마련해 재미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사진=메이필드호텔 제공

메이필드호텔은 유령 장식으로 꾸며진 연회장 및 비밀정원에서 즐겁고 흥미로운 밤을 보낼 수 있는 ‘슈퍼 키즈 할로윈 파티 시즌4 패키지’를 26일 진행한다. 핼러윈 코스튬 런웨이와 구연동화, 핼러윈 컬러링 프로그램, 트릭 오어 트릿 체험으로 구성돼 아이들에게 마법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참가 어린이들에게는 핼러윈 코스튬과 호박 사탕바구니를 증정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에서는 스페셜 디너세트로 한우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이베리코 커틀렛, 단호박 뇨끼, 단호박 크림스프, 해산물 샐러드와 스페셜 디저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10월 26일이며(체크인 기준), 가격은 3인 기준(성인 2인, 어린이 1인) 32만원(부가세 별도)이다. 어린이 1인 추가 비용은 3만5000원.

사진=미픽펍 제공

낮에는 서핑, 밤에는 핼러윈 DJ파티를 진행하는 ‘미픽펍X서프오션 할로윈 파티’가 26일 강원도 고성 수제맥주펍 ‘미픽펍 바이 문베어’에서 열린다. 도심의 파티에 질렸다면 이곳으로 향해보자. 낮에는 서프오션에서 다양한 코스튬을 입고 서핑 또는 SUP를 진행하며 밤에는 핼러윈 파티가 이뤄진다. 자신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코스튬을 착용한 채 신나는 디제잉을 감상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한껏 즐길 수 있다.

특히 강원도 대표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가 참자들에게 시그니처 맥주 3종(백두산, 금강산, 한라산)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1박2일권, 입장권은 여행플랫폼 낭만도시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