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가 움직이는 차 안에서 평온하게 식사하는 모습으로 포착됐다. 홍현희의 남다른 ‘드라이빙 먹스킬’에 관심이 쏠린 가운데 그녀가 데뷔 11년 만에 처음 생긴 전담 매니저와 등장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2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홍현희와 그녀의 첫 번째 전담 매니저의 좌충우돌 일상이 공개된다. ‘저세상 텐션’ 아이콘 홍현희가 최근 치솟는 인기와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스케줄에 데뷔 11년 만에 처음으로 전담 매니저와 함께 했다.

이 가운데 매니저가 “단명하실까 봐 걱정이에요”라며 먹고, 자고를 반복하는 홍현희의 건강을 걱정했다고 전해져 이목을 끈다. 이에 공개된 사진에 담긴 홍현희의 차 속 일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침 스케줄을 위해 새벽부터 이동하는 그녀는 움직이는 차 안에서 반건시를 먹은 후 사과를 먹기 위해 껍질을 깎고 있어 시선을 끈다. 참견인들은 차의 움직임에 아랑곳 않고 아침 식사를 하는 그녀의 모습에 감탄하며 웃음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이처럼 누구보다 평화롭게 식사를 마친 홍현희. 그녀는 곧바로 잘 준비에 돌입, 단잠에 빠져들어 매니저를 놀라게 했다고 해 폭소를 자아낸다. 이에 매니저가 뒷자리에서 잠든 홍현희를 고개를 쭉 빼고 살피고 있어 웃음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스케줄을 마친 홍현희가 매니저의 세심한 센스에 놀라 감탄했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일상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데뷔 11년 만에 전담 매니저가 생긴 홍현희와 그녀의 건강을 염려하는 매니저의 모습은 26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