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준 웰메이드 드라마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OST 스페셜 트랙이 선보인다.

사진= 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제공

김연지, 임한별, 용주, 가은, 라엘, 임지은, 제임스 강, 삼마합창단이 참여한 '동백꽃 필 무렵' OST 스페셜 트랙 '노엘(The First Noel)'이 오늘(1일) 오후 12시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노엘’은 올 한해 동안 열심히 살아온 지친 몸과 마음을 모두 위로하듯 성탄절의 온기가 느껴지는 곡으로, ‘동백꽃 필 무렵’ 마지막회에 삽입돼 시청자 마음에 큰 감동을 선사했다. 이 곡은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수의 OST를 히트시킨 음악감독 개미가 편곡해 고유의 멜로디와 정서는 살리면서 더욱 세련미 넘치는 캐럴로 재탄생됐다.

앞서 OST에 참여했던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소유자인 김연지,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한민국 남성 보컬리스트의 계보를 잇는 임한별, 여심을 녹이는 미성의 매력적인 보이스 용주, 소울풀한 보이스와 몽환적인 매력의 가은, 세련된 감성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라엘이 참여했다.

여기에 팝페라가수 임지은까지 참여해 따뜻한 선율 속 아름다운 멜로디를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도록 녹여냈고, 제임스 강과 삼마합창단의 마음을 울리는 하모니로 감동의 깊이를 더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