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빅히트 상품이 대만 편의점 아닌 한국 편의점에 먼저 출시된다.
GS25는 오는 5일 ‘샤오메이흑당버블아이스바’(이하 흑당버블아이스바)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흑당버블아이스바’는 흑당 밀크티를 모티브로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대만 로컬 슈퍼마켓인 PX마트가 단독 출시해 3달만에 500만개를 판매한 빅히트 상품이다.
국내 편의점인 GS25가 대만 편의점보다 먼저 흑당버블아이스바를 출시할 수 있었던 것은 대만 상품의 직소싱을 확대하고 있는 GS리테일이 대만에 불고 있는 ‘흑당버블아이스바’의 인기를 사전에 파악하고 가장 빠르게 물량을 확보한 결과다.
‘흑당버블아이스바’는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에 진한 흑당을 코팅한 상품으로, 고소하고 달콤한 흑당밀크티의 맛이 그대로 느껴진다. 특히 안에 가득 차있는 타피오카펄이 백미다. 타피오카펄 식감이 느껴지는 재료가 아닌 진짜 타피오카펄이 사용된 것.
타피오카펄은 냉동 처리 시 딱딱해지는 문제로 아이스크림 재료로 사용이 어려웠으나, 이번에 선보일 흑당버블아이스바의 타피오카펄은 특수 냉동공법으로 처리돼 얼렸음에도 타피오카펄 특유의 쫄깃함이 그대로 살아 있다. 일반적으로 딱딱한 식감의 바류 아이스크림과는 달리 ‘흑당버블아이스바’는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타피오카펄의 쫄깃쫄깃함이 동시에 느껴진다.
‘흑당버블아이스바’는 우선 확보된 물량 규모인 1만 박스(24만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GS리테일은 추가 물량을 확보할 계획이다. 가격 2500원.
관련기사
- ‘미스터트롯’ 이 비주얼 실화? 트로트 아이돌 꿈꾸는 101명 참가자 공개
- '집사부일체' 이영애, 박나래 '나래바' 초대 부탁+뉴질랜드行 예고...최고시청률 10.5%
- ‘토크가 하고 싶어서’ 이동욱, 화보 아니라 비하인드컷? 호스트 출격
- 위메프투어, '대한항공 프로모션' 진행...쿠폰 증정+여행사별 즉시할인 혜택
- ‘사랑의불시착’ 현빈 “북한사투리 세달 전부터 준비…태닝도 했다”
- '라이프 오브 사만다' 종영, 김남길 내레이션+모든 이의 이야기...깊은 울림
- '런닝맨' 김종국·이광수·전소민, '가오갤' 욘두 분장 웃음 폭발...최고시청률 8.4%
- 수능 성적, 발표 이틀 앞두고 조기확인? ”부정확인 0점 처리” 청원까지
- '걸어보고서' 정해인, 가족들과 영상 통화...'현실母子' 실랑이 예고
- ‘VIP’ 이상윤 여자 표예진 때문? “이별하자” 장나라에 이별선고
- ‘미우새’ 한채영, 홍자매와 김장+수육 일요미식회…최고 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