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뽕포유'가 낳은 트로트계 아이돌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유산슬의 노래를 현장과 방구석 1열에서 즐길 수 있는 ‘합정역 5번 출구’ 응원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제공

20일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전분 빛깔 유산슬! 못 갈라서 이대로!’ 유산슬이 직접 응원법을 해보았습니다! 콘서트 오시는 분들은 미리 연습하셔서 재미나게 즐겨보아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트로트 가수로는 최초로 유산슬이 직접 ‘합정역 5번 출구’ 응원법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유산슬은 지난 20일 탄생 100일을 맞이했다. 이어 데뷔 102일 차인 22일 MBC 드림센터에서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를 연다. 데뷔 후 단 두 곡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을 발표한 유산슬이 첫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시선이 쏠리고 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제공

공개된 영상 속 유산슬은 아무 준비 없이 흘러나오는 ‘합정역 5번 출구’에 맞춰 응원 구호인 “전분빛깔 유산슬 트롯영재 유산슬 용.이.되.자.유.산.슬.짱!”을 따라 하다 깊은 ‘현타’에 빠진 모습을 보여줘 폭소를 자아낸다.

이어 유산슬은 포기를 모르는 소속사 식구들의 주입식(?) ‘합정역 5번 출구’ 응원법 러시에 점차 빠져들며 셀프 응원을 완벽히 소화해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든다. 콘서트 현장에서 유산슬의 노래와 어우러질 팬들의 ‘합정역 5번 출구’ 응원 모습은 어떨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는 21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