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힐링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늘(23일)부터 25일까지 ‘힐링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사진=메디테라피 제공

이번 한정 패키지는 △더마릴렉스 힐링패치 △스테이 웜 릴렉스패치 △셀프히팅 릴렉스팟 등 총 3종으로 소비자 관심도와 판매율이 높은 메디테라피 베스트셀러 상품들로 구성됐다. 공식 자사몰에서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더마릴렉스 힐링패치’는 다리에 가벼움과 청량감을 전하는 발패치로 박하 잎에서 추출한 멘톨 성분이 함유돼 사용 후에도 최대 6시간 이상 쿨링감을 선사한다. 2018년 출시 이후 ‘다리붓기패치’ ‘발바닥 패치’로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테이 웜 릴렉스패치’는 힐링패치에 온열감을 더한 제품으로 보온과 발열, 흡착 등 3중 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발바닥에 따뜻함을 전하며 ‘셀프히팅 릴렉스팟’은 불 없이 사용 가능한 쑥뜸으로 어깨, 무릎, 뒷목, 손목 등 원하는 부위에 따라 부분 찜질을 할 수 있어 피로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외 신규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000원이 제공되며 전체 주문 금액의 5%를 추가 적립할 수 있는 혜택도 준비돼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유의사항은 메디테라피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