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종현의 군 입대 전 소회가 담긴 브이로그 1화가 공개됐다.

25일 유튜브 채널 ‘두잉(DOING)’을 통해 홍종현의 ‘페르마타(Fermata)’ 1회가 공개됐다. ‘페르마타’는 홍종현의 군 입대 전 일상을 담은 프로그램. 영상에는 5년간 함께한 반려견 ‘진’과의 산책, 입대 전 혼자 남을 ‘진’을 걱정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홍종현은 팬들에게 진을 소개하며 “많은 분들이 보자마자 ‘무슨 종이냐?’라고 물어보시는데 허스키와 진돗개의 믹스견이다. 지금 5년째 키우고 있다”고 전했다. 또 ‘진’에게 끌려다니다시피 공원을 뛰어다니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군 입대를 앞두고 있던 홍종현은 가장 큰 걱정이 무엇인지에 대해 “다른 것보다 ‘진’이가 제일 걱정이었다. 이 큰 애를 어디에 맡기고 가야 할지 막막했는데 다행히 잘 맡아줄 수 있는 친구가 돌보아주기로 했다. 그래서 크게 걱정은 없지만 엄청 보고 싶을 거 같다”라고 한시름을 덜어낸다. 그러나 5년간 떨어진 적 없는 반려견과의 첫 이별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홍종현은 반려인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행동, 말투, 장난 등이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홍종현의 진심과 군 입대 전 소회가 담겨 있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입대 2일 전까지 자신의 날들을 영상으로 기록한 홍종현, 그의 모든 일상이 담겨 있는 ‘페르마타’ 다음 에피소드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홍종현의 ‘페르마타’는 매주 월, 수 저녁 6시에 유튜브 채널 ‘두잉(DOING)’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