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누구나 새치와 탈모에 대한 고민을 안고 살아가지만 피부 관리에 비해 적극적으로 관리하는데 소홀해지기 쉽다. 특히 최근 외부 환경 및 스트레스로 인해 두피 노화가 빠르게 진행됨으로써 30~40대에 이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뷰티 브랜드 리즈케이가 혁신적인 새치&탈모 헤어케어 브랜드 알블랙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알블랙은 새치와 탈모를 동시에 개선하는 헤어 안티에이징 케어 브랜드로, 탈모 기능성 인증 성분과 함께 리즈케이가 개발하고 독점으로 사용하는 특화성분, 6가지 블랙 콤플렉스를 통해 염모제 성분 없이 근본적인 새치케어가 가능하다.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탈모와 흰머리 모두 감출 수 없는 고민이지만 탈모 샴푸가 대중화된 것에 비해 새치케어는 염색약, 흑채 등 일시적인 커버효과 제품이 대다수다. 이렇듯 한시적인 새치케어 시장에서 알블랙은 일시적 ‘커버’가 아닌 ‘케어’를 통한 개선 효과를 주는 ‘헤어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새치 컬러 변화 및 탈모증상 완화, 복합적인 두피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리즈케이만의 혁신적인 특화성분 ‘리즈케이 블랙 블레스’를 함유, 블랙블레스 성분이 새치 모발의 아미노산과 반응해 샴푸와 헤어 에센스를 꾸준히 사용할 수록 모발 컬러가 짙어지는 효과를 선사한다.

더불어 모발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주는 프랑스 다크니, 두피를 강화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해주는 독일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통해 새치 케어 뿐만 아니라 탈모, 두피 강화 등 전반적인 헤어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가장 큰 장점은 매일 사용하는 샴푸만 바꿔도 새치와 탈모 개선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매일 머리를 동일하게 감기만 하면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약산성 포뮬러로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저자극 샴푸로 두피가 예민한 사람 등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헤어에센스를 함께 사용 시 더욱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산뜻한 워터 타입으로 새치가 고민인 부위에 수시로 뿌려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알블랙은 샴푸와 헤어에센스 새치케어용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되며 리즈케이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리즈케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