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브유(B.O.Y) 김국헌과 송유빈의 힘찬 새 날갯짓이 시작된다.

비오브유는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Phase One: YOU’를 발매한다. 신보는 다채로운 장르를 수록해 비오브유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냈다. 팀명은 ‘누군가에게 최고가 될 수 있다(Best Of You)’라는 뜻과 ‘국헌&유빈’ 또는 ‘국헌유빈&팬’으로 일컬어지는 ‘우리 둘(Both Of You)’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특히 워너원, 아이즈원 등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히트곡 메이커 텐조와 자이언티, 태양 등의 곡을 작업한 서원진 프로듀서가 참여했으며 Mnet '프로듀스X 101'을 통해 인연을 맺은 최영준(프리마인드) 안무가가 더블 타이틀곡 ‘My Angel(마이 엔젤)’의 안무를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음악방송을 통해 무대를 선공개한 첫 번째 타이틀곡 ‘My Angel’은 감성적인 선율에 신디사이저를 적극 수용한 세련된 댄스팝 곡이다. 해와 달의 본성을 스스로 아직 완벽하게 깨우치지 못한 둘에게 쏟아진 하늘의 빛이 어쩌면 바라온 먼 미래의 자신의 모습일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함과 동시에 더 큰 사랑을 꿈꾸는 성장의 노래다. 또 다른 타이틀곡 ‘시계바늘’은 쉽게 닿을 수 없는 상대방의 흔적을 찾는 과정을 시계바늘에 비유한 팝발라드 곡이다.

이외 김국헌, 송유빈이 직접 작사, 작곡한 세련된 비트의 업템포 발라드 ‘별,빛(Starlight)’, 비오브유의 달콤하고 감각적인 목소리가 담긴 알앤비팝 ‘Got Your Back(갓 유어 백)’, 풍부한 선율과 리듬이 인상적인 발라드 ‘Lighthouse(라이트하우스)’까지 총 5곡을 수록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비오브유는 연습생 생활부터 보이그룹 활동까지 오랜 기간 함께하며 합을 맞췄다. 지난해 Mnet ‘프로듀스 X 101’에도 동반 출연하며 특유의 케미와 출중한 실력으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에 두 사람은 듀오를 결성하고 다시 한번 힘찬 도약에 나서며 가요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더뮤직웍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