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코 차량용공기청정기가 2020년 신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1월 한달 간 연장 진행한다. 

제이코 차량용공기청정기의 신년맞이 이벤트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은품으로 기본 구성 필터 1개에 무료 추가 필터 1개까지 총 2개의 필터를 제공한다. 또한 해당 제품을 구입 후 사진과 함께 정성껏 후기를 작성한 포토리뷰어 총 5명을 추첨하여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필터 3개를 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받을 수 있는 차량용공기청정기필터는 헤파 13등급의 4중 카본 필터로 공기 중 머리카락, 꽃가루, 먼지뿐 아니라 0.3um의 미세한 입자까지 걸러낼 수 있다. 또한 필터를 보호하는 이중 활성탄에서는 프롬데이하이드, 벤젠 등 해로운 냄새도 흡수해 차량뿐 아니라 냄새 제거가 필요한 부엌 등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제이코차량용공기청정기는 실제 인증을 통해 검증된 차량용공기청정기로 황색포도균, 페렴균, 농녹균,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 총 5대 균 테스트에서 99.9% 정균 감소율을 보였다. 유해논란성분 테스트인 OIT, MIT, CMIT 테스트에서도 불검출 인증됐으며 전자파 적합등록 필증 역시 받았다. 

427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높아 장소를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으며, 저소음, 고성능 제품으로 평균 20~50db정도(약 35데시벨 미만)의 소음 (조용한 실내환경의 소음 기준 30~40데시벨 수준)을 자랑한다. 따라서 조용한 환경 속에서 공기 정화가 필요한 침실, 사무실, 공부방 등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