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가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 일으킨 ‘마스크팩 특별패키지’ 4차 앵콜 방송을 확정했다.

지난 10월 26일 현대 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 한 ‘마스크팩 특별패키지’는 청담 메이크업 살롱의 아티스트 및 스타들이 애정하는 마스크팩으로 알려지며 단 1회 방송만에 약 23만장, 매출 약 10억원이라는 기록적인 판매량을 달성한 바 있다.

오는 11일 오전 11시 20분부터 시작되는 4차 앵콜 방송에서는 메인 제품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6박스를 포함해 집중 브라이트닝 관리를 위한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 3박스, 헉슬리의 베스트셀러 ▲‘오일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와 탄력 케어를 위한 ▲‘크림 안티 그래비티’, 마지막으로 촉촉하고 향기로운 바디 케어를 위한 ▲‘바디로션 모로칸 가드너’까지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이 날 방송에는 쇼호스트 최현우와 김덕윤 외 투명한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이세은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겨울 철 인텐시브 스킨 케어 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매진 행렬의 주인공인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는 사하라 사막의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추출물을 최적의 제형으로 구현하여 보습 및 영양 효과를 극대화한 프리미엄 마스크팩이다. 사용 직전 터뜨려 블렌딩 후 사용 할 수 있는 헉슬리만의 듀얼 파우치 형태로 특별함을 더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겨울 시즌 눈부신 광채 피부를 위한 헉슬리의 마스크팩 특별 패키지는 11일 오전 11시 20분부터 약 85분 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