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가 신년을 맞아 패션뷰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서울스토어 제공

먼저 ‘여성 핸드백 & 지갑 프로모션’을 오픈해 올 S/S 시즌을 이끌어나갈 트렌디한 제품들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제공 중이다. 돈키, 잇츠백, 앨리스마샤, 앤오즈 등 여성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들이 다수 참여했다.

특히 20대 대학생부터 직장인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여성 고객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토트백, 클러치, 크로스백, 숄더백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서울스토어 MD가 추천하는 ‘2020년 상반기 주목할만한 아이템’ 콘텐츠도 제공해 손쉬운 쇼핑을 돕고 있다.

이어 오는 31일까지 한달 동안 ‘파이널 시즌오프’ 기획전도 함께 선보인다. 지난해 구매를 망설이다 놓쳐버렸던 제품들을 초특급 할인 가격으로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으로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커다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가 함께한다. 스컬프터, 엘레쎄, 후아유, 와이즈 등 여러 대세 브랜드가 기획전에 함께 참여해 최대 92% 할인율을 제공한다.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오직 서울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패션 아이템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