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x김다미x이주영x김동희, 안방 씹어먹을 청춘들 온다

이달 말 첫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가 뜨거운 한판 승부를 기대케 하는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레전드 ‘인생웹툰’이라 불리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해온 인기 원작과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김동희, 이주영 등의 만남은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이유다.

이날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원작 웹툰 ‘이태원 클라쓰’를 향해 쏟아지는 현실 반응으로 시작한다. 평점 9.9점, 다음웹툰 역대 유료 매출 1위, 연재 중 누적조회 2억2000뷰라는 놀라운 기록과 함께 얻은 호평은 화제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원작의 힘을 입증한다.

이어 배우들의 존재감은 짧은 영상만으로도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주인공 박새로이(박서준)가 아픈 다리를 견디며 운동장을 달리는 모습 위로 “안 될 거라고 미리 정해놓고 그래서 뭘 하겠어요? 해보고 판단해야지”라는 내레이션이 흐르며 열정을 고스란히 전한다. “나한테 뭔 짓을 해도 상관없어, 원하는 것 다 이루면서 살 거야”라며 울분을 삼키는 모습은 소신 하나로 냉혹한 현실에 맞설 패기, 라이벌 ‘장가’를 향한 뜨거운 반격을 기대케 한다.

조이서(김다미)는 이제껏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한다. 1등을 놓치지 않는 우등생이지만 화끈하게 놀 줄도 아는 반전의 소유자다. “조이서, IQ 162의 천재 소녀. 그리고 이서는 소시오패스다”라는 소개에 이어 누군가의 뺨을 때리다 갑자기 돌변해 “미안”이라며 사과하는 모습은 천사와 악마가 공존하는 존재감에 호기심을 더한다.

요식업계 정점에 선 ‘장가’의 장대희(유재명) 회장이 정의하는 세상은 약육강식이 지배하는 곳이다. 그는 장남이자 후계자인 장근원(안보현)에게도, 첫 만남부터 얽힌 악연 박새로이에게도 자비란 없다. “네 놈 목표가 내 모가지렷다”라는 말과 함께 번뜩이는 눈빛이 두 사람의 치열한 한판승부에 짜릿한 긴장감을 더한다.

박새로이의 이태원 입성과 함께 ‘단밤’ 패밀리로 가세한 청춘 캐릭터들의 면면도 흥미롭다. 박새로이의 편에서 저마다의 방법으로 응원을 불어넣는 장근수(김동희), 최승권(류경수), 마현이(이주영)까지 고집과 객기로 똘똘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초콜릿’ 후속으로 오는 31일 밤 10시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JTBC ‘이태원 클라쓰’ 메인 예고영상 캡처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런닝맨’ 금새록, 기상천외 어깨춤 시연...알고보니 음문석 작품? icon‘슈돌’ 거울왕자 건후, 연남동 도플갱어 거울쇼 ‘깜찍’ icon‘포레스트’ 박해진, 넘사벽 스페셜리스트의 자체발광 ‘수트발’ icon‘하이바이,마마!’ 이규형, ‘퓨어파파’ 변신...이번에도 흥행안타 칠까 icon'핸섬타이거즈' 서장훈, 김승현·쇼리 '최하등급' 팩폭...2주 연속 시청률↑(ft.차은우) icon이영자, ‘전참시’ 통해 선보인 레전드 먹거리는? '맛집 월드컵' 발표 icon'집사부일체' 신상승형재, 치어리딩 연습 열정甲...양세형 짤방 굴욕 icon히말라야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서 산사태, 한국인 4명 실종 icon'개콘' 유민상·김하영, 결혼설→새 코너 호흡...핑크빛 기류 형성 기대UP icon‘미우새’ 변요한, 배정남X반려견과 떠난 겨울캠핑...충격안긴 '지옥의 맛' 정체는 icon'도레미마켓' 지석진X양세찬, 티격태격 케미UP...예측불허 예능감 폭발 icon'너목보7' 박중훈, 음치 참가자와 듀엣 무대 폭소...동시간대 1위 iconBTS ‘블랙스완’, 전세계 93개국 및 지역 아이튠즈 ‘톱송’ 1위 icon트레저, 맵 공개에 트위터 '들썩'...전세계 실시간 트렌드 랭킹 5위 icon소녀시대 윤아 영광 잇는다! ‘본대로 말하라’ 최수영 “진지한 변신, 제대로 해내고파” icon‘스토브리그’ 남궁민-박은빈-조병규, 꼴찌탈출 위해 뭉친 ‘드림즈 삼총사’ icon'전참시' 하니, 훈남 남동생 등장...흑역사 폭로전에 안절부절 icon‘사랑불’ 손예진, 현빈 선물 준비하던 중 납치...돌발상황 이유는? icon‘초콜릿’ 윤계상, 홀로 떠난 뒷모습...하지원과 해피엔딩 맞이할까 icon강남♥이상화, 시댁식구들 신혼집 초대...양봉부부 첫 집들이 현장공개 icon‘연기神’ 한석규, ‘낭만닥터 김사부2’ 찐열연 퍼레이드 icon[현장] 골든차일드 "첫 단독콘서트, 과거→미래 담은 대혜자 컬렉션" icon[현장]골든차일드 최보민 "2019년 연기도전, 바빴지만 좋았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