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200만 구독자를 거느린 대세 캐릭터 펭수와 컬래버레이션에 나섰다.

GS25가 콜라보를 진행하게 된 이유는 소신있고 진실되게 할 말은 꼭 하는 모습 뒤에 따뜻하게 상대를 배려하는 펭수의 캐릭터가 올해로 출범 30주년을 맞은 GS25의 고객을 향한 ‘진심’과 부합됐기 때문이다. 특히 2020년 핵심 메시지 ‘진심’을 배려 깊은 솔직함으로 남녀노소 전 연령층을 아우르며 사랑받는 펭수를 통해 고객들에게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이에 GS25는 펭수의 자신감 있고 당찬 감정표현과 속 시원한 사이다 같은 발언으로 마음의 위안을 얻고 쾌감을 느끼는 고객들의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과 프로모션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GS25와 펭수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2월부터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GS25는 펭수 노트, 스티커세트, 등신대가 동봉된 밸런타인데이 기획세트 3종에 이어 펭수 마그넷과 굿즈가 포함된 화이트데이 기획세트 3종을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다. 더불어 3월 중 펭수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PB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2월 1일부터 GS25 매장에서 펭수 포스터를 만날 수 있다. 매장 출입문에 총 5개의 포스터가 랜덤으로 부착돼 매장마다 각각 다른 모습의 펭수를 찾아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 밖에 공식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펭수의 굿즈를 선착순으로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 등 다양한 기획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GS25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