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리끼리’ 이수혁의 하의 탈의 1초 전 순간이 포착됐다.

사진=MBC '끼리끼리' 제공

16일 방송되는 MBC ‘끼리끼리’에서는 ‘캐리어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한 ‘늘끼리’의 몸부림 현장이 공개된다.

이수혁의 심상치 않은 움직임이 감지됐다. 자리에 주저앉아 바지를 벗으려고 하는 찰나가 공개된 것. 특히 그의 주위로 속옷 차림의 끼리들이 분주하게 돌아다니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속옷 바람의 끼리들 사이에서 동공 지진을 일으키고 있어 대체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사진=MBC '끼리끼리' 제공

알고 보니 끼리들은 어느 팀이 더 길게 옷을 잇는지 대결하는 ‘길게 길게 이어라’ 게임 중인 상황이었다. 끼리들은 캐리어가 몇 개 남지 않은 만큼 물불 가리지 않고 옷을 벗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지난주 캐리어를 한 개도 차지하지 못한 ‘늘끼리’ 박명수, 장성규, 이수혁, 은지원, 인피니트 성규는 더욱 승부욕을 불태웠다고 한다. 이에 하의를 실종한 박명수와 아직 옷을 다 벗지 않은 성규가 대치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성규는 형들의 거침없는 탈의에 “이거 말고 방송 없어요?”라며 반항했다고 전해져 폭소케 한다. 과연 이수혁이 특유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깨고 예능 만렙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는 16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끼리끼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