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최근 코로나19 관련 가맹점주 긴급 지원책을 내놓은데 이어 3월부터 대국민 코로나 극복 캠페인을 펼친다.

CU는 3월 한 달간 주요 생필품 +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외부활동 자제로 근거리 소비가 점차 확산히면서 고객들의 알뜰 소비를 돕고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을 도모하기 위해서다. 장기간 보관할 수 있는 죽, 덮밥, 즉석밥, 통조림, 컵라면 등 80여 가지 먹거리 상품에 대해 2+1 행사를 적용하고 칫솔, 치약, 샴푸, 면도기 등 생활용품 30여 종은 50% 할인과 동일한 혜택을 볼 수 있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코로나19로 가장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를 비롯한 영남 지역에서는 이와 함께 특별 행사를 추가로 진행하기로 했다. 최근 생필품 부족 현상을 겪고 있는 영남 주민들의 민생 안정을 위해 생수, 가공유, 냉장간편식, 양산빵, 세제 카테고리에서 백산수, 본죽, 햇반, 실속 식빵, 비트 세제 등 총 52종의 상품에 대해 +1 행사 및 최대 42% 할인 행사를 별도로 시행한다.

CU는 고객 행사와 함께 파래탕면과 꼬꼬덮밥 등 약 6000개 분량의 ‘편스토랑’ 인기 제품들을 영남 지역에서 사태 수습과 환자 치료를 위해 밤낮으로 사투를 벌이고 있는 관계자들을 위해 기부한다.

한편 CU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위생용품을 제공하고 유사시 민간 전문 방역과 함께 휴업 점포에 대해 간편식품 100% 폐기 지원 등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했다.

사진=CU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