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 가족에게 흔한 선물인 꽃다발, 사탕 대신 평소 출출할 때 챙겨먹을 수 있는 간식과 디저트 음료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면 어떨까.

사진=대상 제공

대상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15일까지 ‘로맨틱 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연재료를 원물 그대로 첨가물 없이 말려 만든 달달한 맛의 건강간식 ▲청정원 츄앤리얼, 청정원의 간장과 양념장에 대한 노하우를 담은 ▲청정원 안주야(夜) 육포, 달달한 디저트와 찰떡궁합으로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당 알룰로스를 함유한 ▲청정원 홍초 등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쫄깃한 원물간식으로는 청정원 츄앤리얼의 ▲군고구마츄(60g) 10개, ▲고구마츄(60g) 10개 등 각 묶음은 최대 52% 할인해 판매한다. ▲군밤츄(80g) 10개는 47% 할인 및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

가벼운 간식부터 술안주까지 한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청정원 안주야(夜) 육포는 ▲사브작 쫄깃 육포 바이트 달콤숙성(30g) 10개가 43% 할인 및 무료 배송되며, ▲치츠촘촘 육포(30g) 10개 ▲순창 고추장 육포(30g) 10개 등 각 묶음도 43% 저렴하게 선보인다

이외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 즐기기 좋은 건강 음료 청정원 홍초도 준비된다. ▲홍초 바이탈 플러스 석류(900ml) 3개 ▲홍초 바이탈 복분자(900ml) 3개 등 각 세트는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고백할 수 있는 달달한 댓글 이벤트도 마련된다. 오는 11일까지 고백 멘트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댓글은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3일 정원e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