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면서 주말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있다. 해외여행은 꿈도 못꾸는 요즘, 국내 호텔들은 저마다의 특색있는 프로모션으로 고객유치에 나섰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글래드 서머 뷰캉스 시즌2’ 패키지를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뷰티 브랜드 웰라쥬와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객실에서의 1박과 건조하고 습한 여름, 피부 보습과 수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밀크 필 토너(30ml), 캡슐 세럼(15ml), 인텐시브 크림(10ml),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10ml)&웰라쥬 블루 솔루션(2ml)으로 구성된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주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더운 여름에도 심플하지만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셀프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글로스 1세트(파스텔 캔버스 또는 틴티드 라벤더 중 랜덤 제공)를 제공하며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즐거운 물놀이를 위한 필수 아이템인 글래드 부메랑 튜브를 1팀당 1개씩 증정한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연희동 데이트와 호캉스 모두 만끽할 수 있는 ‘연희시그널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유러피안 스타일의 2인 조식, 그리고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앤트러사이트 연희점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바우처와 드립백 기프트세트로 구성됐다. 여기에 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여름 휴가철을 위한 ‘그랜드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탠더드 룸 1박, 어린이들이 직접 데커레이션 할 수 있는 수제 쿠키 웰컴 어메니티와 버블 플레이 세트,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2만5000원 식음료 크래딧을 제공한다. 

무료 와이파이, 발망 브랜드의 욕실 어메니티, 스파 트리트먼트 20% 할인,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실내 및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있다. 

7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의 자녀들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호텔 곳곳 숨겨진 장소를 찾아 인증샷 찍기 미션을 수행하면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리틀 글램 걸즈의 상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투숙 기간은 7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여름 패키지 ‘서머 앳 더 파크’를 준비했다. 6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본 패키지는 객실 안에서의 쾌적한 휴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아 편안한 스테이케이션을 선사한다. 

룸서비스 10만원 크레딧, 레이트 체크아웃, 소믈리에 추천 와인을 비롯해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이용까지 포함한다. 이솝 바디케어 세트를 제공하는 공식 채널 예약 프로모션, 10만원 할인 혜택이 포함된 스위트 얼리버드 프로모션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된다. 예약은 6월 15일부터 가능하다.

공식 채널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식 웹사이트, 하얏트 애플리케이션, 또는 호텔 예약실을 통해 예약 시, 이솝의 리뎀션 바디 스크럽(180ml)과 허벌 데오도란트 (50ml)로 구성된 바디케어 세트를 투숙 당 1회 제공한다. 

또한 스위트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이용해 투숙일 기준 7일전까지 파크 스위트 객실을 예약하면 패키지 요금 기준, 10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위트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구분돼 더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사우나 이용  추가 혜택을 포함한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예약 시 요금 전액을 지불해야하며 이후 날짜 변경 및 환불은 불가하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패키지’를 6월 20일부터 선보인다. 호텔에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객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하나의 패키지로 만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이번 패키지는 해외에 나가지 않더라도 이국적인 풍경 아래 바비큐와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포함한다. 6월 20일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과 도서로 꾸며진 안심 키즈 컨셉트룸에서의 1박과 객실 안에서 즐기는 인룸 패밀리 조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이들을 위해 비치된 다양한 장난감과 도서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고, 아침에서는 성인 2인과 어린이 2명(만 12세 미만)까지 포함된 객실 인룸 패밀리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여기에 객실에 입실 시 과일과 와인 등 웰컴 어메니티가 준비되며,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슈슈앤쎄씨의 어린이용 뷰티 기프트도 선물로 제공된다.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6월 12일부터 16일까지는 사전예약결제 고객에게 20% 할인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②에서 계속됩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