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에 이어서...

부산롯데호텔은 6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실속 패키지 '쿨앤세이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 엘르 양산 1개, 피트니스클럽 2인 이용권이 기본 제공된다. 가족형에서는 3인용 특전 구성을 선보인다. 호텔의 3인 전용 객실인 디럭스패밀리트윈 룸 1박, 조식 3인, 엘르 양산 1개, 피트니스클럽 3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롯데호텔 부산에서는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가 특전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투숙 기간 기준으로 7월 한 달 동안은 선착순 200명에게 비치타올(예약 건수당 1개 제공)을 제공하며, 8월에는 야외 수영장 스낵(새우칩, 감자튀김 1세트) 이용권 1매를 제공해 투숙 기간에 사용이 가능하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매주 월요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탈리안 풍미가 살아있는 정통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피아토 우니코' 프로모션을 완벽한 3코스 메뉴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7월 6일부터 9월 28일까지 매주 월요일 점심과 저녁에 주문 가능하며, 이탈리안 와인을 포함한 약 15가지의 와인도 3만원(병당)이면 마리아주 할 수 있다. 

'피아토 우니코'는 샐러드와 수프, 메인 디쉬, 커피와 디저트 및 과일까지 만족스러운 3코스 다이닝으로 완성할 수 있다. 메인 디쉬로는 풍미가 살아있는 스튜 스타일의 치킨 카차토레와 쇠고기 그릴 안심구이 중 선택할 수 있다. 오늘의 생선구이와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소믈리에가 고심하여 선정한 추천 와인도 3만원(병당)으로 페어링해 즐길 수 있다.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여름을 맞이해 8월 31일까지 'SUMMER HIDEAW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공통으로 조식3인과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3개가 기본 제공되며 체련장 및 수영장 무료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시즌별로 가격을 달리해 고객의 선택폭을 넓혔다. 

초여름과 늦여름인 'Pre & Blue' 시즌은 21만원부터, 여름의 태양이 가장 뜨거운 'Gold & Green' 시즌은 33만 5천원부터로 Pre 시즌을 제외한 전 시즌 예약자에 한해 라페스타 페밀리 디너 세트 이용권이 제공되며 슈슈앤쎄씨 키즈 어메니티 1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36년 전통의 갈비 명가인 낙원에서 6월부터 새롭게 론칭해 마켓컬리에서 판매중인 가정 간편식 갈비찜을 객실당 1개씩 제공한다. 

Gold시즌 고객만 즐길 수 있는 로얄마일 테라스 BBQ는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주는 한우채끝 등심, 이베리코 목살 등 라이브 바비큐와 다양한 종류의 수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선택에 따라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제공된다. 

키즈클럽도 운영한다. Joy캠프는 2~4세, Story캠프는 5~7세까지 입장이 가능하며 안전하고 원활한 운영을 위해 정원은 최대 10명까지로 제한 운영된다. 

아이들을 위한 핵심 프로그램인 Eduvity프로그램은 전문 교육 강사와 함께 다양한 사고와 집중력을 훈련하며 논리력과 창의력을 자연스럽게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영어로 음악과 미술, 게임과 놀이를 배울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된 영어 키즈 캠프는 자녀들의 사고와 표현의 유연성을 발달시킬 수 있다. 성수기 시즌에만 운영되는 국악 프로그램은 각각 7월 11일, 7월25일 8월 8일에 운영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