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글로벌 빅 세일을 진행한다.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기획됐다. 유럽, 미주, 오세아니아, 아시아, 아프리카 전역에 위치한 4,227개의 호텔이 5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서울, 부산, 제주 등 국내 인기 여행지 호텔도 다수 포함시켰다.

전 세계 사이트에서 동시 진행되는 대규모 프로모션에 걸맞게 행선지 제약이 없도록 전 세계 인기 여행지가 대부분 포함됐다. 숙박은 체크인을 기준으로 11월 말부터 내년 3월 말까지로 내년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이 다수를 이룬다. 일찍 여행을 계획하는 얼리버드 여행객에게도 유용할 전망이다.

 

 

태국 방콕의 유명 호텔인 방콕 파티오는 70% 할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대만 타이베이의 호텔 더 셔우드 타이베이 60%, 제주의 메종글래드 제주 52%, 오사카의 호텔 케이한 유니버설 타워는 50%까지 할인된다. 연말연시를 맞아 보다 특별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런던, 로마, 부다페스트, 칸쿤 등의 장거리 인기 여행지 호텔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모든 상품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발 일정 및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익스피디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