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연말 시즌을 맞이해 호텔가에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 켄싱턴 호텔&리조트 ‘크리스마스 포토존 SNS 이벤트’

켄싱턴호텔&리조트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포토존 SNS 이벤트’를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12월 한 달 동안 전국 각 지역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제주 제외) 6개 지점과 켄싱턴리조트 13개 지점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트리 또는 위시 카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미라클윈터_켄싱턴)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 선물은 총 37명에게 제공된다. △1등 켄싱턴 제주 호텔 1박 숙박권(2명), △2등 켄싱턴 호텔&리조트 전 지점 1박 숙박권(5명, 제주 제외),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2018년 1월5일 켄싱턴 호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공식 채널(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한다.

 

‣ 인터컨티넨탈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레스토랑에서는 12월 한 달간 양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이 참여 가능한 풍성한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중 양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경품 응모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테이블 34’ 오브런치 2인 식사권, ‘아시안 라이브’ 디너 2인 식사권, ‘브래서리’ 뷔페 2인 식사권, 1월부터 진행될 예정인 딸기 뷔페 2인 이용권 등 고객들의 호응이 높은 레스토랑 프로모션 이용의 기회가 제공된다.

 

‣ 해비치 제주 ‘호텔 개관 10주년 기념 행사’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호텔 개관 10주년 기념 행사로 내년 1월7일까지 기아자동차의 소형SUV 스토닉을 경품으로 내걸고 호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 이벤트는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2박 이상 투숙하거나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20만원 이상 이용 시 응모권이 제공되며, 응모함에 넣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스토닉(1명), 2등 아이폰X(1명), 3등 다이슨 수퍼소닉 헤어드라이기(2명), 4등 해비치 오션스위트 2박 숙박권(3명), 5등 해비치 디럭스 스위트 2박 숙박권(5명)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응모 종료 후 30일 이내에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파크 하얏트 서울 ‘#All You Need Is Love’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는 #All You Need Is Love (올 유 니드 이즈 러브) 라는 해시태그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 소중한 이와 함께 한 순간을 #AllyouNeedisLove #파크하얏트서울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 하면 된다.

레스토랑, 객실, 로비 어디에서 찍은 사진이든 포스팅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3명의 참여자에게는 파크 디럭스 룸 1박과 조식뷔페(1명), 코너스톤 브런치 뷔페(2인권 / 1명), 더 라운지 디너 세트(2인권 / 1명)를 각각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2017년 12월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발표는 2018년 1월2일이다.

 

사진=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