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단하게 한 잔 기울이는 홈술족들은 매일 새로운 안주를 고민한다. 술이 술술 들어가게 할 정도로 맛이 있으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양이 좋다. 집에서 간단하게 먹는 간편식은 홈술족에게 최고의 안주로 꼽힌다. 술과 함께 먹기 좋은 신상 간편식 4종을 추천한다.

 

한입 만두카츠 (아워홈)

아워홈의 '한입 만두카츠'는 커틀릿 형태의 만두 신제품이다. 다진 국내산 돼지고기와 신선한 야채, 당면 등을 이용해 풍미가 가득한 만두소로 꽉 채웠다. '한입 만두카츠'는 이름처럼 한입 크기의 사이즈로 나와 안주로 간편하게 먹기 좋다. 다진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며, 생 빵가루로 튀겨내 식감도 일품이다. 밥 반찬이나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도 적합하다.

 

상상 참치바삭 2종 (동원F&B)

자취생의 친구 '동원참치'가 스낵으로 재탄생했다. 동원F&B의 '상상 참치바삭' 2종은 동원참치를 연육에 넣어 만든 프리미엄 어육 스낵이다. 동원참치로 맛과 영양을 더한 게 특징이다. 일반적인 어육 스낵과 달리 기름에 튀기지 않고 원적외선으로 구워 더욱 바삭하다. '오리지널'은 담백하고 고소한 살코기참치를 넣어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 알맞으며 '핫'은 매콤한 동원 고추참치를 넣어 간단한 안주거리로 먹기 좋다.

 

냉동 닭날개 2종 (사조대림)

사조대림은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면서 홈술, 혼술의 분위기를 제대로 살려줄 냉동 닭날개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오븐구이 닭날개스틱'과 '오븐구이 테바사키윙'으로 구성됐으며, 닭날개 각각의 부위가 갖는 맛과 특징을 살렸다. '닭날개스틱'은 닭날개 봉 부위로 만들어 식감이 쫄깃하고 담백하며, '테바사키윙'은 닭날개 윙으로 만들어 촉촉한 식감이 뛰어나다. 원재료인 닭은 100% 국내산만을 사용 했으며, 입체열풍 방식을 이용해 닭날개 구석구석 골고루 구웠다. 사조의 제조 노하우인 씨앤오 듀얼 로스팅 과정으로 두 번 구워 더욱 담백한 맛과 향, 식감을 담았다.

 

석관동 生마늘 듬뿍 떡볶이 (석관동 떡볶이)

'석관동 生마늘 듬뿍 떡볶이'는 168시간 저온 숙성한 황금비율 소스에 직접 갈아 만든 생 마늘을 듬뿍 넣어 진한 풍미와 감칠맛을 살렸다. 또한 70% 어육함량의 부산 어묵과 밀떡을 구성해 기존 떡볶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됐다. 이번 신제품은 마늘 함량을 높여 알싸한 마늘의 풍미가 깔끔하고 개운한 맛을 내는 게 특징이다. 기존 용량 650g에서 양을 줄인 520g 포장 패키지로 싱글 및 2인가구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