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 접수 시즌이 돌아왔다. 돌아오는 대학생들의 2018년도 1학기를 다채로운 경험으로 채워줄 대외활동이 줄을 이으며 접수창을 열었다. 그중에서도 같은 대외활동 동료들과 즐겁게 놀면서 스펙을 쌓을 수 있는 욜로(YOLO)형 대외활동이 대학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화 Lifeplus 앰버서더

한화그룹 5개 금융 계열사(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인 ‘Lifeplus’가 대학생 홍보대사인 ‘Lifeplus Ambassador 2기’를 모집하고 있다.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는 오는 3월부터 7월까지 약 5개월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인만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공유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Lifeplus’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 일상의 즐거운 경험과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먼저 누리는 기회를 얻는다. 

앰배서더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벚꽃피크닉 페스티벌 등 매월 진행되는 Lifeplus 이벤트에 VIP로 초대된다. 또 매월 100만원의 지원금 및 우수활동자에게는 시상 및 해외여행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Lifeplus 디지털 콘텐츠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KT&G 상상프렌즈

KT&G 상상유니브팀은 자봉단 ‘상상프렌즈’ 9기를 22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상상univ.는 대학생들이 상상을 표현하며 새로운 가능성을 발굴하고 함께 교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전국 14개 본부에서 진행하고 있다. 부산지역을 기준으로 지난해 상상프렌즈는 221명이 지원해 역시 경쟁률 11:1을 보일만큼 큰 인기를 끄는 대외활동이다.

상상프렌즈는 상상유니브의 기획 및 진행하는 대학생 기획단이자 상상유니브의 대표 운영진으로 내년 10월까지 각종 문화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한다. 선발이 된 대학생은 올해 2월부터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야놀자 프로놀러

야놀자 브랜드 체험단 ‘프로놀러 시즌2’는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라는 브랜드 미션을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숙박 후기가 아닌 일상 속에서 여행을 즐기고 누구나 훌쩍 떠날 수 있는 여행코스와 장소를 소개하고 안내하는 ‘잠깐 여행’ 가이드 활동한다. 선발된 프로놀러는 모집 기간에 따라 A그룹과 B그룹으로 나뉘어 4주 가량 활동한다.

체험단은 야놀자 앱을 애용하며, 제대로 놀러 다니는 모든 이들 가운데서 선발됐다. 프로놀러에게는 야놀자에서 예약 가능한 무료 숙박권을 지급하며, 야놀자가 진행하는 행사에 우선 참여 기회도 준다. 활동 결과에 따라 야놀자 브랜드 제품, 야놀자 포인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