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과 취업 등으로 난생 처음 홀로서기를 하는 사회 초년생이라면 이것저것 구입해야 할 게 많다. 이 가운데 1인가구 주방에 자리할 냄비는 효용성이 높다. 라면부터 국, 찌개, 탕, 전골 등 여러 요리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종합생활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이 초보 나홀로족의 니즈를 충족시킬 만한 위생적이고 내구성 우수한 ‘테팔 인텐시움 프로 통3중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 4종 세트를 출시했다.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는 세련된 디자인부터 건강하고 빠른 조리, 위생적이고 편리한 사후 관리 등이 특장점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주방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테팔 인텐시움 프로 통3중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는 △편수냄비 16cm △양수냄비 20cm △양수냄비24cm △전골냄비 24cm 총 4개 제품이 기본 세트로 구성돼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과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 통3중 구조로 뛰어난 열전도와 열 보존력을 자랑한다. 이는 조리 시 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짧은 시간 안에 음식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제품 바디부터 견고한 손잡이까지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가 적용돼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요리와 잦은 사용에도 위생적이며 내구성까지 뛰어나다. 통3중 인덕션 바닥은 고른 열전도로 더욱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며,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냄비 내부에는 정확한 계량이 가능한 눈금 표시선이 있어 누구나 전문가처럼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으며, 따르기 편리한 디자인으로 조리 후 음식을 그릇에 쉽게 옮겨 담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4만9000원이다.

 

사진= 테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