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롱 래스팅 메이크업’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입술과 눈썹 메이크업의 컬러와 지속력을 강화한 뷰티브랜드 신상 2종이 출시됐다.

 

 

LG생활건강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에서 선보인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은 입술에 강렬한 컬러가 자석처럼 완벽하게 밀착돼 오랜 시간 지속되는 립 틴트 제품이다. 입술에 촉촉하게 발리며 발린 후에는 셋팅 폴리머가 입술에 도포되면서 묻어남 없이 빠르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투래스팅 효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첫 발색 그대로 립 메이크업이 또렷하게 유지된다.

어플리케이터는 엣지 팁과 쿠션 팁이 함께 내장되어 있어 메이크업 트렌드에 따른 완벽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입술 구조를 고려해 고안된 마름모꼴의 엣지 팁은 만년필 펜촉을 닮아 립 라인까지 정교하고 꼼꼼하게 표현하고, 쿠션 팁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마이너스 레드, 플러스 오렌지, 플러스 로지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마이너스는 쿨톤 피부에 적합한 컬러로, 플러스는 웜톤 피부에 적합한 컬러로 개발돼 피부톤에 알맞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각 컬러에는 고농축 잉크 베이스가 함유되어 선명한 컬러로 다양한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인기 제품 잉크그라피 브러쉬펜 라이너에 워터 프루프 기능을 더해 선명함이 더욱 오랜 시간 지속되는 ‘잉크프루프 브러쉬펜 라이너’를 출시했다.

유수분에 의해 번지거나 잘 지워지지 않고, 리치 잉크포뮬러의 진한 블랙컬러가 오랜 시간 또렷하게 유지된다. 부드러운 하이텐션 브러쉬가 적용돼 점막부터 꼼꼼하고 정교하게 채워지고 라인이 매끈하고 깔끔하게 마무리되기 때문에 더욱 손쉽게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