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롱래스팅이 대세...코드 ‘L.더블 립퀴드’·더페이스샵 ‘잉크프루프 브러쉬펜’ 출시

최근 ‘롱 래스팅 메이크업’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입술과 눈썹 메이크업의 컬러와 지속력을 강화한 뷰티브랜드 신상 2종이 출시됐다.

 

 

LG생활건강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에서 선보인 ‘L.더블 립퀴드 인 마그넷’은 입술에 강렬한 컬러가 자석처럼 완벽하게 밀착돼 오랜 시간 지속되는 립 틴트 제품이다. 입술에 촉촉하게 발리며 발린 후에는 셋팅 폴리머가 입술에 도포되면서 묻어남 없이 빠르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투래스팅 효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첫 발색 그대로 립 메이크업이 또렷하게 유지된다.

어플리케이터는 엣지 팁과 쿠션 팁이 함께 내장되어 있어 메이크업 트렌드에 따른 완벽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입술 구조를 고려해 고안된 마름모꼴의 엣지 팁은 만년필 펜촉을 닮아 립 라인까지 정교하고 꼼꼼하게 표현하고, 쿠션 팁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마이너스 레드, 플러스 오렌지, 플러스 로지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마이너스는 쿨톤 피부에 적합한 컬러로, 플러스는 웜톤 피부에 적합한 컬러로 개발돼 피부톤에 알맞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각 컬러에는 고농축 잉크 베이스가 함유되어 선명한 컬러로 다양한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인기 제품 잉크그라피 브러쉬펜 라이너에 워터 프루프 기능을 더해 선명함이 더욱 오랜 시간 지속되는 ‘잉크프루프 브러쉬펜 라이너’를 출시했다.

유수분에 의해 번지거나 잘 지워지지 않고, 리치 잉크포뮬러의 진한 블랙컬러가 오랜 시간 또렷하게 유지된다. 부드러운 하이텐션 브러쉬가 적용돼 점막부터 꼼꼼하고 정교하게 채워지고 라인이 매끈하고 깔끔하게 마무리되기 때문에 더욱 손쉽게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