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우먼' 갤 가돗이 리복의 피트니스 리더로 앞장선다.

 

"피트니스는 모든 사람을 위해 존재해야 한다"고 신념을 밝힌 갤 가돗은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과 파트너십을 체결, 여성들과 미래 세대가 신체적·정신적·사회적으로 ‘최고의 나’를 스스로 발견할 수 있도록 격려할 전망이다.

갤 가돗은 아리아나 그란데, 지지 하디드, 빅토리아 베컴의 뒤를 이어, 리복의 피트니스 철학과 만나 커다란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그동안 할리우드를 종횡무진 누비며 강력한 우먼 파워를 뽐낸 갤 가돗이기에 그가 전세계 여성들에게 보낼 힘과 위로에 기대가 걸리고 있다.

 

갤 가돗과 리복의 합작 ‘비 모어 휴먼(Be More Human)’ 프로젝트는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포토그래퍼이자 아티스트인 콜리어 쇼르가 촬영에 나섰다. 콜리어 쇼르는 리복과 갤 가돗의 프로젝트 활동 모습들을 사진으로 담아 피트니스가 주는 색다른 기쁨을 표현할 것이다.

리복 코리아 마케팅 팀 담당자는 “강인한 정신력과 자연스러운 리더십으로 전세계 여성을 사로잡은 갤 가돗과의 만남으로 생길 다양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이번 파트너십은 리복이 지속적으로 전달해온 피트니스가 우리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더욱 강력히 전달함과 동시에 여성들의 자존감을 응원해온 고유의 헤리티지를 견고히 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 리복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