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이 영화 '램페이지' 드웨인 존슨의 영상 편지에 응답하는 영상이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됐다.

 

 

영화 '챔피언'을 통해 20인치 팔뚝요정으로 돌아온 마동석이 할리우드 톱스타 드웨인 존슨이 제안한 팔씨름 대결을 받아들이는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지난 12일에 개봉하여 박스 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영화 '램페이지'의 주인공이자 세계적인 톱스타 드웨인 존슨이 배우 마동석에게 팔씨름 대결을 제안하며 시작됐다.

영화 '챔피언'을 통해 거대한 팔뚝의 팔씨름 선수로 완벽 변신한 마동석의 소식이 드웨인 존슨에게까지 전달됐고, 이에 관심을 가진 드웨인 존슨이 직접 마동석에게 팔씨름 대결을 제안한 것이다.

드웨인 존슨의 영상이 공개되자 할리우드와 한국을 대표하는 팔뚝을 가진 두 배우의 팔씨름 대결 성사 여부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였다.

 

 

이에 배우 마동석 역시 드웨인 존슨에게 전하는 화답 영상을 공개했다. 드웨인 존슨의 오랜 팬이었다고 밝힌 마동석은 그가 보낸 대결 메시지를 흔쾌히 받아들이며 "당신처럼 진정한 챔피언과 팔씨름을 한다면 정말 멋질 것 같다"고 답했다.

또한 "여러 차례 부상을 당했지만 극복하면서 당신처럼 열심히 살고 있다. 앞으로도 당신의 멋진 모습을 기대하겠다"고 전하며 자신과 공통점이 많은 드웨인 존슨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전했다.

 

사진=CGV 페이스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