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오는 18일 치러지는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응원을 보냈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사진=KQ엔터테인먼트

지난 16일 오후 에이티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ATEEZ(에이티즈) 2022 수능 응원 영상’을 공개, 수험생들을 위해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영상 속 에이티즈는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긴 시간 동안 준비해온 만큼, 긴장도 많이 되겠지만 절대 떨지 말고 지금까지 준비한 대로 차근차근 잘 풀어 나가라”며 독려했다.

또한 “전날에는 잠도 푹 주무시고 맛있는 식사도 든든하게 하시는 것 잊지 말라. 제일 중요한 수험표와 신분증도 잘 챙겼는지 확인하기”라며 꼭 필요한 조언을 전하기도. 마지막까지 에이티즈는 “모든 수험생 여러분들을 저희 에이티즈가 진심으로 응원합니다”라며 힘찬 파이팅으로 긍정 에너지를 전달했다.

이렇게 수험생들에게 힘을 북돋아 준 에이티즈는 최근 ‘피버(FEVER)’ 앨범 시리즈를 총망라한 XR 쇼 ‘피버 : 익스텐디드 에디션(FEVER : eXtended edition)’을 성료하며 압도적인 스케일과 신기술로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2022년 1월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를 개최, 오는 22일부터는 1월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서울 공연 티켓의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